컬럼비아, ‘캠프닉족’ 위한 실속과 감성 갖춘 캠핑 아이템 추천

컬럼비아, ‘캠프닉족’ 위한 실속과 감성 갖춘 캠핑 아이템 추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06.16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갖춰 가볍게 떠나는 MZ세대들을 위한 캠프닉 아이템을 소개한다.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고 맑은 날씨가 지속되면서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먼 곳까지 나가지 않고, 가까운 공원이나 도심에서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캠프닉(캠핑+피크닉)’이 주목받고 있다. 캠프닉은 간단한 준비만으로 캠핑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젊은 세대 사이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아웃도어 기능성에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더한 ‘캠프닉룩’

기능성 소재 패션 아이템은 여름철 야외 환경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의 ‘필드 크릭™ 더블 니트 숏 슬리브’는 우수한 자외선 차단 기술인 ‘옴니쉐이드™(OMNI-SHADE™)’를 적용해 인체에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기능성 반팔 티셔츠다. 심플한 디자인과 활동성을 고려한 여유로운 핏으로 캠핑 등 야외활동에 최적화됐으며, 가슴 부분에 카고 포켓 디테일로 실용성과 디자인까지 더해 활용도 높게 착용할 수 있다.

‘바하마™ II 숏 슬리브 셔츠’는 컬럼비아 피싱 웨어 전문 컬렉션인 PFG 라인으로, 튼튼한 내구성과 캐주얼한 스타일을 갖춘 제품이다. 비비드한 컬러와 넉넉한 핏으로 아웃도어룩은 물론 바캉스룩,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슴 부분에 아웃도어 활동 시 필요한 작은 소품들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다용도 포켓을 부착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동일한 소재의 ‘바하마™ 쇼츠’와 셋업으로 매치하면 더욱 멋스럽게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자외선 차단 기술인 ‘옴니쉐이드™(OMNI-SHADE™)’를 통해 피부를 보호하며, 여름철 땀이 많이 나는 등 부분에 열기와 습기 배출을 돕는 벤틸레이션 구조를 적용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컬럼비아는 사회적 거리 두기 완화로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캠프닉의 인기는 당분간 계속 이어질 것이라며 기능성 패션 아이템, 팝업식 텐트, 휴대용 미니 빔프로젝터 등의 조합으로 간단하게 분위기 있는 캠프닉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