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여름철 전력 수요 대비 무정전 전원 장치 구매 이벤트 진행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여름철 전력 수요 대비 무정전 전원 장치 구매 이벤트 진행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06.16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 관리·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한국지사 대표 김경록)가 6월 온라인 공식 판매처 ‘컴퓨존(compuzone)’에서 무정전 전원장치(UPS)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상청이 올해 최장 폭염을 예측한 가운데, 올여름 폭염과 불안한 전력망으로 전 세계에 블랙아웃(대규모 정전)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경고가 나왔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재택근무자는 114만 명으로 지난해 대비 2배 이상 급증해 여름철 재택근무 중 갑작스럽게 컴퓨터 전원이 꺼지는 정전 현상이 직장인들의 불안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은 Easy Rack PDU, Easy UPS, Smart UPS, UPS 교체 배터리 등으로 가정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형 UPS부터 사무실의 서버를 보호하기 위한 랙 마운트형, 타워형 모델까지 총 54개 모델이다.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컴퓨존에서 단독 진행한다.

무정전 전원장치(UPS)는 정전 등의 갑작스러운 전원 공급 중단 시 발생할 수 있는 데이터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 일정 시간 동안 정상적으로 전원을 공급해 주는 장치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내 1인당 APC UPS 누적 이용 금액 상위 10명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차등 지급하고, APC 제품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컴퓨존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번에는 연결된 부하에 대한 전원 관리뿐만 아니라, 전력 사용의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을 위한 Easy Rack PDU (이지 랙 PDU)를 컴퓨존에서 최초로 판매한다. 이 제품은 랙마운트 규격 기반의 에지나 데이터센터 인프라에 가장 필요한 높은 부하의 전력량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신뢰성을 갖추고 있고, 인프라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기본적인 모니터링 기능도 지니고 있어 비용 효율성이 높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번 이벤트 기간에 Easy Rack PDU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GS25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채널을 통해 슈나이더 일렉트릭 뉴스레터를 구독한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최성환 본부장은 “재택근무 및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급증하는 전력 수요에 대비해 갑작스러운 전원 공급 중단 시 발생하는 데이터 손실 등을 줄이기 위해 무정전 전원장치(UPS)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이 APC UPS를 만나볼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소셜 미디어 또는 컴퓨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