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별밤지기 김이나, 월드스타 BTS 뷔 깜짝 등판 사연 공개!

‘라디오스타’ 별밤지기 김이나, 월드스타 BTS 뷔 깜짝 등판 사연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15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자신이 진행을 맡은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에 깜짝 등판한 사연을 ‘라디오스타’에서 공개한다. 

오늘(15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김이나, 이지혜, 김민규, 양세형이 출연하는 ‘부럽지가 않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대한민국 대표 작사가 김이나는 착 달라붙는 말맛과 스토리가 담긴 가사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예능, 라디오 등에 출연해 하는 말마다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3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재출연한 김이나는 현재 라디오 DJ로 활약하고 있는 ‘별이 빛나는 밤에’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진행한 지 3년이 됐다는 그는 “매우 좋다. 1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만큼 알차게 보내고 있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낸다.

이날 김이나는 ‘별이 빛나는 밤에’에 신청곡 사연을 보낸 월드스타가 있다고 밝힌다. 방탄소년단 뷔가 그 주인공. 김이나는 뷔와의 특별한 인연을 전하자, 4MC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방탄소년단 뷔로부터 라디오 사연을 받은 김이나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늘(15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