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시리즈를 맞춰라’ 이벤트 진행

기아차, ‘K시리즈를 맞춰라’ 이벤트 진행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3.01.08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 ‘K시리즈를 맞춰라’  이벤트 진행

기아자동차㈜는 9일(수)부터 2월 28일(목)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http://www.kia.com)에서 ‘K시리즈를 맞춰라’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매일 참가자 357명에게 즉석 경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10초 내외 분량의 ‘K시리즈’ 4개 차종의 홍보영상을 보고 각각 어떤 차종의 영상이었는지 맞추면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가 이루어짐과 동시에 이벤트 참가자는 즉석 상품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아차는 매일 ▲7명에게 ‘K7’상으로 영화 예매권 2매를, ▲50명에게 ‘K5’상으로 모바일 주유 상품권(5천원)을, ▲300명에게 ‘K3’상으로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기아차는 이벤트 종료 후 즉석 경품에 당첨되지 않은 모든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9명에게 ‘K9’상으로 기아차만의 디자인 유전자인 ‘직선의 단순함’을 표현한 자전거 ‘케이벨로(K Velo)’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풀 라인업을 완성한 ‘K시리즈’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아차와 ‘K시리즈’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영업점 방문 고객들과 11월 5일부터 11월 30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kr) 접속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나만의 K-DNA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K시리즈’ 만의 독특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