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seezn(시즌) ‘대세’ (여자)아이들 본격 힐링 여행 리얼리티 론칭! 오는 23일(목) 오후 6시 첫 공개

OTT seezn(시즌) ‘대세’ (여자)아이들 본격 힐링 여행 리얼리티 론칭! 오는 23일(목) 오후 6시 첫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1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문의 힐링 박스 발견?! 고즈넉한 한옥에서 특별한 ‘1박 2일’
케이티시즌
사진 제공 : 케이티시즌

OTT seezn(시즌)에서 대세 아이돌 (여자)아이들의 여행 리얼리티 예능을 만난다.

오는 23일(목) 첫 공개되는 seezn(시즌) 오리지널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는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가 힐링을 찾아 떠난 여행지에서 ‘의문의 힐링 박스’를 통해 즐기는 본격 힐링 여행 리얼리티 예능이다. 통신사 상관 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다.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는 ‘톰보이(TOMBOY)’로 화려하게 컴백한 후 바쁘게 달려온 대세 아이돌 (여자)아이들의 잘 쉬고 잘 먹고 잘 노는 여행을 그린다.

멤버들의 취향을 100% 반영한 ‘꿀잼’ 여행이 담긴다고. (여자)아이들 멤버들은 맛있는 음식을 먹고 요리도 하고 승부욕을 불태우는 게임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또한 우리 문화 체험부터 익스트림 스포츠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가 흥미를 유발한다. 무대 위 카리스마를 잠시 내려놓은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훈훈한 케미스트리도 기대를 모은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큰 사랑을 받는 (여자)아이들의 여행 리얼리티를 seezn(시즌)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라면서 “앞으로도 seezn(시즌)만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고즈넉한 한옥에서 (여자)아이들의 특별한 1박 2일이 담길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seezn(시즌)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OTT 플랫폼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