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D ENT ‘거상 박명수’ 박명수X가비, '뇌섹남' 이장원 X '이말년 동생(A.K.A 통닭천사)'와 여름철 먹거리 싸움 방지 해결 나선다! 만장일치 가능할까?

tvN D ENT ‘거상 박명수’ 박명수X가비, '뇌섹남' 이장원 X '이말년 동생(A.K.A 통닭천사)'와 여름철 먹거리 싸움 방지 해결 나선다! 만장일치 가능할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1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명수 vs 이장원, 팽팽한 의견 대립! 이장원 표 '벤츠컷'이 뭐길래?
tvN D ENT ‘거상 박명수’
사진제공 : tvN D ENT ‘거상 박명수’

‘거상 박명수' 박명수와 가비가 '뇌섹남' 이장원, '이말년 동생(A.K.A 통닭천사)'과 여름철 먹거리 싸움 방지 해결을 위한 토론에 나선다. 개성이 강한 네 사람의 의견이 과연 만장일치를 이룰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오늘(13일) 월요일 오후 6시 공개되는 tvN D ENT ‘거상 박명수’(연출 오민주 구성 유유정)에서는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 가비가 역대급 헤택의 무역권을 따내기 위해 '더위 헌터' 이장원, '고독한 통식가' 통닭천사와 토의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tvN D ENT ‘거상 박명수’는 과거에서 타임 워프한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가 시간 여행 끝에 2022년에 도착해 신문물을 체험해 보고 무역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웹 예능이다.

'거상 박명수' 6회에서 박명수와 가비는 이장원, 통닭천사와 '더위 포럼'을 개최한다. 박명수는 “남자가 맥아리가 없어”라며 이장원의 첫인상부터 마음에 들어 하지 않는 삐딱한 태도로 날선 토의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박명수와 이장원은 특히 냉면을 자르는 횟수를 놓고 '열십자 컷'과 '벤츠 컷'으로 팽팽한 의견 대립을 보인다고. 이장원은 “벤츠 컷이 짱이에요”라며 '벤츠 컷 부심(벤츠컷 자부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이장원 표 '벤츠컷'의 탄생 비화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박명수와 이장원이 의견 일치를 보였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박명수는 이날 통닭천사와도 환장(?)의 티키타카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 특히 박명수는 통닭천사의 허를 치르는 발상의 전환에 “이 생각을 못했소”라며 '찐' 감탄을 드러낸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더위 포럼'에선 '깻잎 논쟁'에 버금가는 '치즈돈가스 논쟁'도 발발한다. '치즈돈가스의 치즈를 끊어준다 vs 안 끊어준다'에 대한 네 사람의 생각은 어떨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여름철 먹거리 싸움 방지 해결 방안에 대한 만장일치 여부는 오늘(13일) 월요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 tvN D ENT에서 공개되는 '거상 박명수'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