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곽윤기, 동생 위한 국대표 홈트레이닝 정체는?! “아랑이랑 했던 것”

‘호적메이트’ 곽윤기, 동생 위한 국대표 홈트레이닝 정체는?! “아랑이랑 했던 것”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1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적메이트’ 곽윤기 동생, 오빠표 손맛에 폭풍 감동 “정말 기분 좋다”
MBC ‘호적메이트’
사진제공 : MBC ‘호적메이트’

'호적메이트' 곽윤기가 여동생을 위해 홈트레이닝을 준비한다.

6월14일 방송되는MBC 예능프로그램'호적메이트’ (기획 최윤정, 연출 이경원, 정겨운) 22회에서는 곽윤기가 여동생의 건강 관리를 위해 일일 홈트레이닝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여동생과 둘만의 여행을 떠나며 ‘스윗 오빠’로 완벽 변신한 곽윤기는 이날 방송에서도 동생을 위한 스페셜 코스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그가 준비한 것은 바로 여동생을 위한 홈트레이닝과 맛있는 저녁 식사. 국가대표 스케이터의 특별한 손맛과 색다른 운동법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곽윤기는 여동생이 원하던 저녁 메뉴인 파스타를 만들기 위해 직접 장을 보고 요리까지 하는 등 오빠미를 뽐낸다. 오빠의 의외의 요리 실력을 확인한 여동생은 “오빠가 음식을 해준 게 오늘 여행 중 제일 기분 좋은 일”이라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여동생이 준비한 깜짝 선물도 공개된다. 남매 여행을 기념하기 위해 여동생이 귀여운 커플 잠옷을 준비해 온 것. 곽윤기는 스포츠계 패셔니스타답게 레이스가 달린 잠옷을 완벽 소화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잠옷까지 맞춰 입은 남매의 특별한 홈트레이닝 현장이 공개된다. 곽윤기는 “(김)아랑이랑 했던 운동”이라며 자신만의 홈트레이닝 꿀팁을 대방출한다. 그러나 곽윤기는 예상치 못한 여동생의 운동 신경에 크게 당황한다고. 이어 곽윤기의 계획과는 전혀 다른 홈트레이닝이 펼쳐져 큰 웃음을 안긴다. 과연 곽윤기를 진땀 흘리게 한 여동생의 운동 신경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곽윤기의 손맛과 특별한 홈트레이닝 현장은 6월 14일 화요일 밤 9시 MBC ‘호적메이트’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