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강타, H.O.T. 휴식기 중 젝스키스 데뷔 무대 보고 “우린 끝났다” 생각.. ‘라이벌 관계’에 대한 찐 마음은?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강타, H.O.T. 휴식기 중 젝스키스 데뷔 무대 보고 “우린 끝났다” 생각.. ‘라이벌 관계’에 대한 찐 마음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10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과 함께 시즌3’ 아이돌계 숙명의 라이벌 ‘H.O.T. VS 젝스키스’ 모두가 궁금한 속 마음!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사진 제공 :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신과 함께 시즌3’ H.O.T. 강타가 ‘숙명의 라이벌’ 젝스키스를 처음 봤을 때 들었던 찐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한다. 같은 멤버인 토니안도 궁금해하는 그의 진심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늘(10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3’(SM C&C STUDIO 제작/ 황윤찬 연출)에서는 ‘아이돌의 조상’ H.O.T.의 강타와 토니안이 ‘신카페’를 찾은 모습이 공개된다.

‘신과 함께 시즌3’는 과거로 데려가는 미스터리 공간 ‘신카페’에서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매회 특정 연도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그 시절을 풍미한 ‘추억의 스타’를 게스트로 초대해 추억 여행을 떠나는 미스터리 복고 토크쇼.

H.O.T.와 젝스키스는 90년대 가요계 아이돌 문화를 이끈 양대 산맥이었다. 신동엽은 H.O.T.와 젝스키스의 ‘숙명의 라이벌’ 구도에 대한 질문을 던졌다. 강타는 휴식기 중 젝스키스의 데뷔 무대를 보고 “머릿속으로 우린 끝났다”라고 생각했다고 밝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토니안은 발끈하며 “그 정도까지 생각했다고?”라고 재차 물었고 강타는 “다 뺏긴 것 같은 느낌이었다”라며 솔직한 속내를 드러냈다. 이후 NRG가 등장했을 때에는 노유민을 보고 문희준이 한숨을 푹 쉬며 “내 자리 뺏겼다, 저건 안 되겠다”라고 했다고 폭로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때 토니안은 “강타가 포장을 잘 해준다”라면서 “진짜 궁금한 건, 정말 젝스키스를 어떻게 생각했나”라고 돌직구를 던졌다. 이어 “H.O.T.가 한 수 위였나, 아니면 라이벌이었나”라는 선택지를 건네며 ‘답정너(?)’ 면모를 보이기도. 

토니안이 던진 질문에 고민을 하던 강타가 과연 어떤 선택을 했을지, 그의 찐 마음을 어땠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강타의 말을 듣고는 모두가 감탄을 쏟아낸 가운데, 오직 토니안만은 ‘강타몰이’에 집중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H.O.T.의 숙명의 라이벌, 젝스키스에 대한 강타의 찐 마음은 오늘(10일) 금요일 저녁 8시 ‘채널S’를 통해 방송되는 ‘신과 함께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신과 함께 시즌3'의 방송 VOD를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