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기아차, 1월 한 달간 ‘후회없는’ K시리즈 차량 교환 프로그램 실시

기아차, 1월 한 달간 ‘후회없는’ K시리즈 차량 교환 프로그램 실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3.01.0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 1월 한 달간 ‘후회없는’ K시리즈 차량 교환 프로그램 실시

1월 기아차 고객에게는 또 한번의 기회가 제공됩니다.

기아자동차는 지난 12월 자동차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기업 ’인증 획득을 기념해, K시리즈 1월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K시리즈 차량 교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K시리즈 차량 교환 프로그램’은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기아차 지점이나 대리점을 통해 K3, K5, K7, K9을 구입 후 고객이 원하면 단 한번 다른 차종으로 교환을 해 주는 고객 만족 판촉 프로그램이다.(※ 동일 차종 교환도 가능)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차량 구매 시 어떤 차가 본인에게 더 어울리고 유용할지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고객들이 구매 후 선택하지 못 한 차에 대해서 가질 수 있는 아쉬움을 없애 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 K시리즈 차량 구입 계약 시 약정서를 작성해야 하며 차량 등록 후 최소 25일, 최대 30일 운행과 운행주행거리 500km이상 2,000km이하인 차량을 기아차 지점이나 대리점에 반납했을 때 교환 가능하다.(단, 사고로 인한 차량 교환은 불가능. 자세한 내용은 약정서 필히 확인 요망.)

기아차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K시리즈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은 물론 고객을 중심으로 경영하는 회사로서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하는 등 고객가치를 지속적으로 실현해 고객만족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조그만 보답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한 것”이라며 “자동차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 기업 인증을 받은 만큼 늘 고객 중심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