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오민석, 연애 '꺼벙이' 아니라 '여우(FOX)' 였다?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오민석, 연애 '꺼벙이' 아니라 '여우(FOX)' 였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0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민석, 알고 보면 프로 밀당러, 설렘 스위치 ON! 신동미 마음 훔친 연하남 매력은?
‘현재는 아름다워’ 영상 캡처
사진제공 : ‘현재는 아름다워’ 영상 캡처

‘현재는 아름다워’ ‘꺼벙이’ 오민석이 반전 있는 섹시美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알고 보니 연애 ‘꺼벙이’가 아니라 ‘여우(FOX)’였다.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제작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에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인물이 있다. 바로 李가네 첫째 윤재(오민석)가 그 주인공. 그동안 어리숙한 ‘쑥맥’인 줄만 알았는데, 박력 있는 연하남의 진수까지 선보이며 상대인 해준(신동미)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들었다 놓았다. 

윤재는 해준에게 ‘꺼벙이’라 불릴 정도로 연애에 무지하고, 눈치도 없다. 첫 데이트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 아닌 가성비 좋은 기사식당에서 데이트를 할 만큼 여자가 좋아하는 무드도 모른다. 게다가 하필 장소도 해준의 로펌에서 한 시간이 넘게 걸리는 곳을 골랐다. 그러니 항상 못마땅해 속이 터지는 건 해준이었다. 그래서 좋아하는 티를 너무 낸 탓에 자신을 배려하지 않는다고 자책하며, 윤재에게 더 이상 흔들리지 말자고 다짐도 해봤다. 

하지만 다시 심장이 두근거리는 건 어쩔 수 없었다. 이따금씩 윤재가 보여주는 다정하고도 남자다운 매력 때문. 겨우 2살 연상인데 꼬박꼬박 ‘누나’라는 호칭을 붙이더니, 유치한 티키타카 후 화가 난 그녀에게 “해준아”라고 불러 심장을 쿵 내려앉게 만들었다. 또한 면을 좋아한다는 해준을 중식당에 데려갔고, 윤재 특유의 “나는 아무것도 몰라요” 무해 미소를 지어 보였다. 세상에 많은 면 중 짜장면을 골라 화가 난 것도 잠시, 그가 접시에 단무지를 올려주며 또 방긋 웃으니, 언제 화났냐는 듯 사르르 녹아내렸다. 

그래도 언제까지 윤재와의 연애에서 ‘을’일 수는 없다고 생각한 해준은 밀당을 시작했다. 연락이 없는 해준의 감정이 식은 것은 아닐까 고민하던 윤재가 드디어 분위기 좋은 카페를 예약했다. 문제는 여기가 전에 소개팅을 했던 장소였다는 것. 우연히 이 사실을 알게 된 해준의 화를 부른 건 당연지사였다. “그만 만나자”며 이별을 통보하고 뒤돌아 나가는데, 윤재가 그녀를 붙잡았다. 그리고 “난 안될 것 같다”라며 무언가 말을 하려는 그녀의 입을 키스로 막았다. 

그 가운데 선공개된 19회 예고 영상에서 윤재와 해준의 키스 그 후가 그려져 설렘을 더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윤재가 해준에게 “집으로 가자”는 장면이 담긴 것. 시청자들은 “꺼벙씨 섹시해서 심장 터지는 줄”, “울 꺼벙이 상남자다!”, “모쏠이라 하지 않았니?”, ”박력 레전드! 설레서 광대가 안 내려가” 등의 환호성이 음성지원 되는 반응을 보였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매주 토,일 저녁 8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