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싱어송라이터 JUNE, 첫 더블 싱글 앨범 ‘FaKE LoVE’ 드디어 오늘(3일) 정오 발매! 앨범 맛보기 ‘트랙 리스트’ 영상 공개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JUNE, 첫 더블 싱글 앨범 ‘FaKE LoVE’ 드디어 오늘(3일) 정오 발매! 앨범 맛보기 ‘트랙 리스트’ 영상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0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UNE, ‘FaKE LoVE’’ 트랙 리스트에 담긴 리드 미컬 비트 X싱잉 랩의 절묘한 조화!
플래니스트
사진제공 : 플래니스트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JUNE의 첫 번째 더블 싱글 앨범 ‘FaKE LoVE’가 드디어 오늘(3일) 정오에 발매된다. 

JUNE의 소속사 플래니스트 측은 “스노보더 정상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아티스트적 재능을 음악에 담아내며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한 JUNE의 첫 더블 싱글 앨범 ‘FaKE LoVE’가 오늘(3일) 정오에 프로시마뮤직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국내에는 멜론, 지니, 플로, 소리바다, 벅스, 바이브로 해외에는 Youtube Music, Apple Music, Spotify, Amazon, Tiktok 등 다양한 음악 플랫폼으로 전 세계에 베일을 벗는다. 스물 한 살 청춘 JUNE이 들려줄 사랑과 이별 그리고 성장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여러 스노보드 대회를 섭렵한 프로 스노보더이자 MZ세대의 솔직 담백한 감성을 음악에 녹여내는 싱어송라이터 JUNE의 더블 싱글 앨범 ‘FaKE LoVE’는 이별 후 사랑과 사람이 두려워진 스토리를 담았다. 더 이상 그녀를 사랑하지 않겠다는 이별 뒤 감정을 담은 ‘Not a love song’과 믿었던 사람들로부터 받은 상처를 스스로 극복해 나간다는 ‘사라지니까’ 두 곡으로 MZ세대의 감성으로 대중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앨범을 향한 기대감이 날로 고조되는 가운데, 지난 2일 JUNE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더블 싱글 앨범 ‘FaKE LoVE’의 매력을 맛볼 수 있는 ‘트랙 리스트’ 영상이 공개돼 리스너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트랙 리스트 영상에는 앨범 수록곡 ‘사라지니까’와 ‘Not a love song’의 킬링 포인트 부분이 담겼다. 특히 ‘사라지니까’는 리드미컬한 기타 비트 위 ‘네가 이제 사라지니까 이젠 나도 혼자가 편해 믿었던 네가 떠나버리니까 그래 맞아 사람은 절대 안 변해’이라는 서정적인 가사와 JUNE의 싱잉랩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음악 차트를 올킬하며 감성 플레이 리스트에 등극할 것을 예감하게 했다. 

JUNE은 더블 싱글 앨범 ‘FaKE LoVE’의 발매 직후인 오후 3시 언론 대상 ‘음악 감상회’ 무대에 오르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 자리에서 JUNE은 ‘FaKE LoVE’ 앨범에 담은 자신의 생각과 음악적 철학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이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본인이 가진 무한한 예술적 재능을 대중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JUNE 측은 “JUNE의 더블 싱글 앨범 ‘FaKE LoVE’를 라이브로 듣길 기대하는 분들을 위해 라이브 클립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