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당신도 아픈가요?’ 출간

좋은땅출판사, ‘당신도 아픈가요?’ 출간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06.02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땅출판사가 ‘당신도 아픈가요?’를 펴냈다.

‘당신도 아픈가요?’는 이용각 작가의 첫 번째 시집이다. 그의 이번 시집의 키워드는 ‘마음 자리’다. 작가는 이번 시집을 통해 삶을 살아오면서 점차 쌓인 기억들을 그만의 시적 언어로 풀어냈다.

그의 작품에는 지난 기억을 추억하는 흔적이 상당하다. 이는 곧 ‘마음 자리’란 단어로 정리된다. 마음 자리는 고독 속에 머물지 않으며 시를 통해 더욱더 사유 속을 깊이 있게 파고든 그만의 작품 세계다.

이용각 저자는 시집에서 “오래전 어느 초겨울 조그만 길을 지나다 성당 앞 조그맣게 모여 켜져 있는 촛불을 보며 문득 내 마음 자리는 무엇일까 생각하다 시를 만나게 된다”, “형식도 모양도 잘 모르지만 이 글로 그저 삶에 시간을 붙이면서, 아프기도 외롭기도 한 그 생을 다시 한번 우리네 생각의 깊이로 느꼈으면 한다”고 강조한다.

이용각 저자는 이 마음 자리에 자리한 여러 문장을 독자들과 깊게 나누고자 한다. 나눔은 곧 서로에게 위로가 되고 또다시 시작하는 하루의 힘이 될 것이다.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게 되는 순간이 올 때, 이용각의 시집에서 그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이다.

‘당신도 아픈가요?’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