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악카펠라’ 이중옥, 알고 보면 귀염뽀짝 심(心)스틸러 ‘쁘띠 중옥’! 수준급 기타 연주X그림 실력→’락스피릿100% 고음불가’ 치명적 매력의 늪!

MBC ‘악카펠라’ 이중옥, 알고 보면 귀염뽀짝 심(心)스틸러 ‘쁘띠 중옥’! 수준급 기타 연주X그림 실력→’락스피릿100% 고음불가’ 치명적 매력의 늪!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31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카펠라’ 이중옥, 매니저 정형돈도 놀란 ‘귀요미 아기’ 비주얼!.. ‘자칭 도레미파 외모 톱2 자신감’
MBC ‘악카펠라’
사진제공 : MBC ‘악카펠라’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악카펠라’ 이중옥이 귀염뽀짝 심(心)스틸러 ‘쁘띠 중옥’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그는 수준급 기타 연주와 그림 실력 등 다재다능한 면모부터 ‘락스피릿 100% 고음불가’ 모멘트까지 선보이며 치명적인 매력의 늪을 예고했다.

오는 6월 2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둔 MBC ‘악카펠라’(기획 박정규 연출 채현석 이신지 박동빈 장우성 이주원) 측은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하는 이중옥의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악카펠라’는 대한민국 최고 빌런 배우들의 가슴 뛰는 아카펠라 도전기를 담은 음악 예능이다. 음정은 불안해도, 열정만은 끝내주는 아카펠라 그룹 ‘도레미파’의 고군분투 음악 여정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중옥은 작품에서 보여준 악랄한 빌런 이미지와는 정반대인 귀염뽀짝한 미소를 드러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이어 그는 ‘악카펠라’ 멤버들 앞에서 ‘락스피릿’을 가득 담은 로커로 변신, 열창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악카펠라’로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하는 이중옥은 실제 동료 배우들로부터 ‘쁘띠 중옥’으로 불릴 만큼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사랑받고 있다고. ‘매니저’ 정형돈은 첫 만남에서 “아기 같다”라고 반응했을 정도. 이에 이중옥은 ‘도레미파’에서 자칭 비주얼 담당을 맡고 있다며, 멤버들 중 외모 순위 톱 2라고 밝히는 등 외모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한다.

이날 이중옥은 높은 음역대를 자랑하는 록을 선곡해 ‘락스피릿’을 발산한다. 여기에 ‘도레미파’ 리더 오대환은 이중옥의 수준급 기타 실력을 언급해 그의 또 다른 매력을 기대케 했다. 그러나 예상치도 못한 ‘고음불가’로 반전을 선사해 촬영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이중옥은 김준배와 함께 ‘악카펠라’ 스페셜 포스터 캐리커처 작업에 참여해 보스 김준배의 얼굴을 직접 그렸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악카펠라’ 제작진은 “이중옥은 다재다능한 배우다. ‘악카펠라’에서는 그동안 작품에서 악역으로 눈도장 받았던 이중옥 ‘본캐’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반전의 예능 기대주로 떠오를 것”이라고 전했다. 

대한민국 최고 빌런 배우 김준배, 오대환, 이중옥, 현봉식, 이호철, 최영우, 던밀스의 변신과 매니저 정형돈, 데프콘의 합류로 기대를 높이는 ‘악카펠라’는 오는 6월 2일 목요일 밤 10시 MBC에서 첫 방송된다.

한편, ‘악카펠라’는 대한민국 최고 빌런 배우들의 천상의 하모니를 담아낸 아카펠라 도전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