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비트와 함께하는 ‘립톤 아이스티 게임 프로모션’ 실시

러브비트와 함께하는 ‘립톤 아이스티 게임 프로모션’ 실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8.0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레버코리아㈜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은 8월 5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온라인 파티댄스게임 ‘러브비트’ 캐릭터가 인쇄되어 있는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맛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러브비트 게임머니(포인트 및 비트)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립톤 아이스티 게임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싶다면 행사 기간 동안 전국 편의점, 할인점, PC방 등에서 러브비트 캐릭터가 있는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맛 450ml 페트와 340ml 캔을 구매한 뒤 뚜껑 뒷면에 적혀있는 8자리 번호를 러브비트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러브비트 홈페이지에서는 매일 저녁 7시에서 9시 사이에 보너스 경험치와 비트를 받을 수 있는 ‘립톤 피버타임’도 진행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게임포털 ‘플레이엔씨’에서 서비스 중인 ‘러브비트’는 리듬에 맞춰서 자유로운 키보드 입력을 통해 춤을 추며, 새로운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인기 온라인 게임으로, 포인트 및 비트는 마이룸이나 캐릭터를 꾸미는 데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러브비트 게임 내의 대기실, 댄스 스테이지 등에서 립톤 로고와 아이스티가 직접 등장해 숨어있는 립톤을 찾아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깔끔한 홍차와 달콤한 복숭아가 만난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맛’은 전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립톤의 대표 제품이다.

자세한 사항은 러브비트(lovebeat.plaync.co.kr) 홈페이지 및 립톤 홈페이지(www.lipton.co.kr)를 참고하면 된다.

제품 문의: 소비자 상담실 080-041-7200 / 홈페이지: www.lipto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