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더블 싱글 앨범 ‘FaKE LoVE’ 고뇌 X 고민 청춘의 모습 담긴 앨범 자켓 공개! MZ 세대 대표 싱어송라이터의 독보적인 분위기 눈길

JUNE, 더블 싱글 앨범 ‘FaKE LoVE’ 고뇌 X 고민 청춘의 모습 담긴 앨범 자켓 공개! MZ 세대 대표 싱어송라이터의 독보적인 분위기 눈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3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UNE, 최고 스노보더에서 음악까지 섭렵 예고! JUNE만의 음악 세계로 초대
플래니스트
사진제공 : 플래니스트

MZ세대 대표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는 JUNE의 첫 더블 싱글 앨범 ‘FaKE LoVE’의 재킷 이미지가 공개돼 눈길을 사로 잡는다. JUNE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엿볼 수 있어 그의 첫 더블 싱글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31일 JUNE이 소속된 플래니스트는 오는 6월 3일 공개되는 JUNE의 첫 번째 더블 싱글 앨범 ‘FaKE LoVE’ 이미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블 싱글 앨범 발매를 사흘 앞두고 공개된 앨범 이미지에는 고뇌하고 고민하는 MZ세대 청춘 그 자체인 JUNE의 모습이 담겼다. 이미지 속 JUNE은 어딘가 공허하고 쓸쓸해 보이지만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눈빛은 뜨겁고 강렬하다. 어떤 난제에 빠져도 해답을 찾은 것만 같은 눈빛을 빛내고 있어, 그가 첫 더블 싱글 앨범에 어떤 이야기를 담을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JUNE은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활약한 바 있는 프로 스노보더이다. 2022년 제 102회 전국 동계체전 하프파이프 2위, 22년 전국매일신문 코리아 오픈 하프파이프대회 1위, 제76회 전국스키선수권대회 1위를 하며 어나더 레벨의 실력을 보여줬다.

보드를 타고 하늘을 나는 것 외에도 하고 싶은 일에 거침 없이 도전하는 MZ세대 그 자체인 JUNE은 지난 4월 더블 싱글 앨범에 앞서 싱글 '론니(Lonely)'를 깜짝 선 공개하며 무한한 가능성을 드러냈다. ‘론니(Lonely)’는 JUNE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감성적인 보이스, 감각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곡.

한 번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에 올랐던 JUNE은 스노보더에 이어 음악까지 섭렵을 예고한다. JUNE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들이 실리는 첫 더블 싱글 앨범 ‘FaKE LoVE’는 부드러우면서 강한 펀치를 날리는 JUNE만의 매력적인 음악 세계로 리스너들을 초대할 것이다. 

끊임없는 도전으로 MZ세대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의 탄생을 예고한 JUNE은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들로 대중들의 공감을 사고,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JUNE의 첫 더블 싱글 앨범 ‘FaKE LoVE’는 6월 3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