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아도라, 톡톡 튀는 사랑스러움으로 가득한 'Trouble? TRAVEL!'

‘컴백 D-1’ 아도라, 톡톡 튀는 사랑스러움으로 가득한 'Trouble? TRAVEL!'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3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블리 그 자체! ADORA(아도라), 'Trouble? TRAVEL!' MV 2차 티저 오픈
AURA 엔터테인먼트
사진 : AURA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ADORA(아도라)의 신곡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3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픈된 신곡 'Trouble? TRAVEL!'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신비롭고 미스터리한 세계 속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내는 아도라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도입부 긴장감 넘치는 드럼 소리와 함께 등장한 아도라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명랑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댄서들과 함께한 군무 퍼포먼스와 오케스트라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악기들이 어우러진 밝고 희망 가득한 사운드, 아도라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가 일부 공개된 이번 티저는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아도라의 신곡 'Trouble? TRAVEL!'는 아도라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 등에 참여한 곡으로 사람의 인생을 여행의 여정에 빗대어 자신만의 감성으로 표현한 곡이다. 아도라는 이번 앨범을 통해 발랄하면서도 자신만의 가치관을 담은 스토리를 예고,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ADORA의 신곡 'Trouble? TRAVEL!'은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