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책구름출판사, ‘트래블 어게인-다시 꿈꾸던 그곳으로’ 출간

책구름출판사, ‘트래블 어게인-다시 꿈꾸던 그곳으로’ 출간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05.3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책구름출판사가 코로나19 시대 숨겨진 국내 여행지로 우리의 숨통을 틔워준 베스트셀러 ‘언택트시대 여행처방전’ 이화자 작가의 신작 ‘트래블 어게인-다시 꿈꾸던 그곳으로’를 출간한다고 31일 밝혔다.

팬데믹이 끝나고 다시 자유롭게 여행할 날만을 기다리던 이들을 위해 100여 개가 넘는 나라를 여행해온 저자가 엄선한 버킷리스트 여행지, 살면서 꼭 한 번은 가봐야 할 17곳을 456p에 담았다.

이 책에는 유럽의 포르투갈 리스본, 영국의 크리스마스 마켓 등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세련된 도시 탐색부터 북이탈리아 돌로미티 트레킹, 볼리비아 우유니, 이집트 백사막의 야영과 나일강 펠루카 투어, 호주 아웃백 울루루, 뉴질랜드 캠퍼밴 여행 등 다채롭고 이색적인 경험까지를 담아 독자들의 다양한 욕구와 설렘을 만족시킬 책이다. 특히 혼잡한 문명사회를 벗어나 몸과 마음의 힐링이 필요하다면 아시아 지역을 눈여겨보기 바란다. 몽골, 조지아, 파키스탄 카라코람 하이웨이,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등 가까이 있으면서도 잘 몰랐던 환대의 땅을 호젓하게 거닐거나 태국 치앙마이에서 한 달살이를 하는 자신을 상상하며 미소 짓게 될 것이다.

이화자 작가는 ‘여행에 미치다 2013’, ‘여행처방전 2013’, ‘비긴어게인 여행 2015’, ‘언택트시대 여행처방전-지금은 곁에 있는 것들을 사랑할 시간(2020)’ 등 세계 여행 전문가로서 독자들에게 전해온 메시지는 하나다. 인생은 알 수 없는 것이고 그러니 지금, 여기를 충실히 살자는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트래블 어게인-다시 꿈꾸던 그곳으로’는 언젠가 다시 맞을 떠남의 순간, 자유를 꿈꾸었던 우리들이 기다려온 희망의 기록이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