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음악인 남매 출격! 돈스파이크X여동생 “바비큐 식당 3년째 운영 중”

'호적메이트' 음악인 남매 출격! 돈스파이크X여동생 “바비큐 식당 3년째 운영 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30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적메이트' 돈스파이크vs여동생, 신메뉴 출시로 갈등 폭발한 까닭은?! "적당히 해"
MBC ‘호적메이트’
사진제공 : MBC ‘호적메이트’

돈스파이크 남매가 '호적메이트'에 뜬다.

5월 3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기획 최윤정, 연출 이경원, 정겨운) 20회에서는 가족이자 동업자인 돈스파이크와 여동생의 리얼 일상이 그려진다.

돈스파이크의 여동생은 천재 작곡가인 오빠의 DNA를 물려받아 작사가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 3년 전부터는 남다른 고기 사랑의 소유자인 돈스파이크가 설립한 레스토랑을 도맡아 꾸려가고 있다고. 그는 “적성에는 작사가가 맞지만, 현재는 오빠가 설립한 바비큐 식당을 운영 중”이라고 밝힌다. 

동생과 세 살 터울인 돈스파이크는 이날 완전히 상극인 성향과 운영 철학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계획적이고 안정을 추구하는 동생과는 달리 돈스파이크는 음식에 관한 것이라면 뭐든 하고자 하기 때문. 이러한 성격 차로 인해 남매는 신메뉴 출시를 두고 갈등에 부딪힌다.

돈스파이크는 결혼을 앞두고 있음에도 신메뉴 런칭만을 밀어붙여 동생을 당황하게 한다. 이에 여동생은 3년 전 가게를 오픈했던 때를 회상하며 돈스파이크 설득에 나선다.

이날 돈스파이크 여동생은 가게 오픈 초반 겪었던 고생들과 어려움을 다시 한번 호소한다고. “안 한 걸 해야 성공한다”라는 오빠의 말에 동생은 “적당히 해”라고 되받아쳐 웃음을 안긴다. 과연 돈스파이크와 여동생의 동업 비하인드 스토리는 무엇일지, 돈스파이크가 밀어붙이는 신메뉴는 과연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안긴다.

상극 남매 돈스파이크와 여동생의 리얼한 하루는 5월 31일 화요일 밤 9시 MBC ‘호적메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