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 2종 출시

LG생활건강,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 2종 출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05.30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부드러운 머드팩과 클렌징 기능을 동시에 담아 샤워만으로도 매끄러운 피부결과 탄력을 선사하는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사해머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등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성분인 ‘머드 레티놀 에센스’를 6만ppm 함유한 제형이 제품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프리미엄 스파 케어를 받은 듯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바디클렌저다.

이 제품은 풍성하게 거품을 내 어깨·팔뚝·종아리 부위를 피부결에 따라 마사지한 후 씻어내면 간편하게 홈스파를 즐길 수 있고, 얇게 바른 후 3분간 팩처럼 방치한 뒤 살살 문지르듯 닦아내는 방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 미드나잇 피오니향’은 깔끔한 클렌징 효과는 물론 수분 및 탄력 케어 기능까지 겸비한 제품으로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노폐물(초미세먼지) 제거 99.2%[1], 피부 수분 밀도 개선율 223%[2], 피부 탄력 개선[3] 등을 입증했다. 고요한 달빛 아래 만개한 피오니에 머스크향이 은은하게 스며든 듯 깊고 우아한 향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 그린 로즈향’은 고급스러운 숲속 장미 향을 구현해 샤워 후 욕실에 퍼지는 풍부한 잔향까지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벨먼 마케팅 담당자는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는 머드팩과 클렌징 기능을 모두 담은 2 IN 1 제품으로 피부 결을 부드럽게 케어해주고 샤워만으로 탄력 개선까지 가능한 제품”이라며 “고급스러운 무드의 향기를 지닌 2종의 신제품과 함께 고객분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머드 홈스파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는 벨먼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