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KBS2 '현재는 아름다워' “뒤로 물러날게” 배다빈에 “그만큼 앞으로 갈게” 윤시윤 사랑도 노력, 불안 시그널 극복할까?

KBS2 '현재는 아름다워' “뒤로 물러날게” 배다빈에 “그만큼 앞으로 갈게” 윤시윤 사랑도 노력, 불안 시그널 극복할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27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시윤X배다빈, 연애 완급 조절 예고! 위기 극복 기회될까
‘현재는 아름다워’ 예고편 캡처
사진제공 : ‘현재는 아름다워’ 예고편 캡처

사랑도 노력이다. ‘현재는 아름다워’ 윤시윤♥배다빈이 서로의 연애 보폭을 맞춰나갈 예정이다. “뒤로 물러날게”라는 배다빈에게 “그만큼 앞으로 갈게”라는 윤시윤, 두 사람이 계속되는 불안 시그널을 극복할 수 있을지 이목을 끈다.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제작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 지난 방송에서 걱정이 많은 미래(배다빈)의 불안을 감지한 현재(윤시윤)가 노력하는 남자의 모습을 보여줬다. “오해는 바로 풀어야 하고, 신경 세포가 예민하게 작동해야 덜 싸운다”는 것이 현재의 연애 지론이었다. 아침 일찍 샌드위치를 만들어 출근 전 미래에게 직접 배달했고, 데이트 약속도 먼저 제안했다. 무엇보다 모든 일상을 미래에게 솔직하게 이야기했고 나눴다.

그 결과 미래도 한층 밝아졌는데, 현재의 이런 노력을 물거품으로 만든 애꿎은 사건이 있었다. 남산에서 ‘현재♥영은’이 적힌 자물쇠를 발견한 것. 안 그래도 현재가 눈치 없이 “(자물쇠는) 예전에 다 해본 것, 어릴 때나 하는 것”이라며 과거 연애사를 꺼내자 서운했던 미래는 동명이인 커플의 자물쇠인 줄 알면서도 끓어오르는 감정을 억누르지 못했다. 이건 마치 이뤄지지 못할 운명이란 생각까지 들었다. 

감정 속도가 비슷해야 한다는 엄마 수정(박지영)의 걱정에도 “현재에게 푹 빠져 속도 조절이 안 된다”던 미래가 이제 결단을 내리고 잠시 쉬어가려는 모양이다. 선공개된 예고 영상에 따르면, 미래가 현재에게 “노력하지 마라. 일하는 것 같다. (내가) 뒤로 물러서겠다”는 뜻을 전한 것. 하지만 현재는 노력을 멈추지 않을 전망이다. “(미래가 물러선) 그만큼 앞으로 가겠다”며 다정하게 미래의 눈을 바라본 것. “성시경 노래 불러주면 여자들이 다 넘어오냐?”는 의견을 구하는 것으로 보아, 새로운 필살기도 준비할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사기 결혼으로 그동안의 성실하게 살았던 삶을 전부 부정당하는 것 같은 경험을 했던 미래는 현재와의 사랑에 또다시 상처를 받지는 않을까 두려워한다. 미래의 소송을 맡아 그 과정을 잘 알고 있는 현재는 그런 미래의 불안을 잠재우기 위해 부단히 노력할 전망이다. 두 사람이 위기를 극복하고 더 단단한 로맨스로 나아갈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매주 토,일 저녁 8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