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라디오스타’ 아유미, ‘4차원 엉뚱 소녀’ 캐릭터 알고 보면 직접 만들었다?! 그 시절 예능 ‘연애편지+X맨’ 비하인드 탈탈 턴다!

MBC ‘라디오스타’ 아유미, ‘4차원 엉뚱 소녀’ 캐릭터 알고 보면 직접 만들었다?! 그 시절 예능 ‘연애편지+X맨’ 비하인드 탈탈 턴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25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유미, ‘골때녀’ 골키퍼 활약! 골대 사수한 ‘아유미식’ 스킬 대공개!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가 예능 활동 때 얻었던 ‘4차원 엉뚱 소녀’ 캐릭터를 직접 만든 것이라고 ‘라디오스타’를 통해 밝힌다. 또한 그는 2000년대 인기 버라이어티 예능 ‘연애편지’와 ‘X맨’ 촬영 당시의 비하인드를 탈탈 털어놓을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아유미는 10대 예능 꿈나무 시절에 촬영 도중 심쿵하게 만든 예능 오빠가 있다고 고백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오늘(25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강수정, 현영, 최여진, 아유미와 함께 2000년대 예능사를 돌아보는 ‘예능 퀸덤’ 특집으로 꾸며진다.

걸그룹 슈가로 데뷔한 아유미는 귀여운 외모와 엉뚱 솔직한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2000년대 대표 예능 ‘해피투게더-행복한 대결 막상막하’, ‘리얼로망스 연애편지’, ‘일요일이 좋다-X맨’에서 ‘4차원 엉뚱 소녀’ 캐릭터로 맹활약했다.

2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찾은 아유미는 예능 활동하면서 얻은 ‘4차원 엉뚱 소녀’ 캐릭터를 직접 만든 것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프로그램 출연자들의 장단점을 계속 관찰했다”라고 설명한다. 이와 함께 아유미는 2000년대 인기 예능 ‘리얼로망스 연애편지’와 ‘일요일이 좋다-X맨’ 촬영 당시의 다양한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이어 아유미는 10대 예능 꿈나무 시절을 회상한다. 그는 예능 촬영 도중 심쿵하게 만든 예능 오빠가 있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아유미를 설레게 한 인물의 정체가 누구인지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 아유미는 ‘골 때리는 그녀들’ 비하인드를 들려준다. 골키퍼로 활약했던 그는 골대를 사수하기 위한 자신만의 스킬을 스튜디오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선 아유미와 현영의 스페셜 듀엣 무대가 전격 공개된다. 두 사람은 스페셜 무대를 통해 매력과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라고 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아유미가 들려주는 ‘4차원 엉뚱 소녀’ 캐릭터 뒷이야기는 오늘(25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