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개그 콤비 1티어! ‘허리케인 블루’ 김진수X이윤석-‘클놈’ 지상렬(ft 엄경환) 출격! '경악X충격' 러브 스토리의 실체는?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개그 콤비 1티어! ‘허리케인 블루’ 김진수X이윤석-‘클놈’ 지상렬(ft 엄경환) 출격! '경악X충격' 러브 스토리의 실체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2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과 함께 시즌3’ 1996년 대한민국 개그 콤비! 립싱크계 전설 ‘허리케인 블루’ 2022ver. ‘We Will rock you’’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사진 제공 :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신과 함께 시즌3’에 개그 콤비 1티어 군단이 출격한다. 립싱크 코미디의 전설 ‘허리케인 블루’ 김진수, 이윤석과 함께 인천의 악동 ‘클놈’ 지상렬이 애증의 멤버 염경환 판넬(?)을 들고 등장한 모습이 예고 돼 폭소를 유발한다.

김진수는 스튜디오를 경악하게 만든 충격의 ‘공개 연애 선언(?)’에 대한 진실을 밝힐 예정으로 과연 1996년 개그계에 어떤 기상천외(?)한 사건이 있었을 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27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3’(SM C&C STUDIO 제작/ 황윤찬 연출) 측은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개그 콤비 1티어 ‘허리케인 블루’ 김진수, 이윤석과 ‘클놈’ 지상렬이 1996년으로 돌아가 ‘신카페’를 찾은 모습이 공개된다. 

‘신과 함께 시즌3’는 과거로 데려가는 미스터리 공간 ‘신카페’에서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매회 특정 연도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그 시절을 풍미한 ‘추억의 스타’를 게스트로 초대해 추억 여행을 떠나는 미스터리 복고 토크쇼.

공개된 예고편에는 1996년 코미디계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개그 콤비 ‘허리케인 블루’ 김진수와 이윤석, ‘클놈’ 지상렬이 등장해 눈길을 모은다. 특히 지상렬은 자신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애증의 멤버인 엄경환 판넬을 들고 나타나 “경환이에요 경환이!”라고 해 시작부터 웃음을 유발한다. 

지상렬은 입만 열면 빵빵 터지는 토크 폭주 기관차로 ‘신카페’를 접수하는가 하면 농염한 음악과 함께 MC 박선영, 이윤석 등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김진수의 충격 러브 스토리(?)도 공개될 것으로 관심이 모인다. 

박선영은 “공개 연애를 선언 하시는 거예요?”, 지상렬은 “혀로 악수한 거예요?”라며 김진수를 향한 진실 규명(?)에 나서기도. 이에 얼굴이 붉어진 채 진땀을 흘리는 김진수와 “공부할 만한 자료예요”라며 그에게 리스펙을 보내는 이윤석의 모습까지 담겨 과연 1996년에 김진수에게 어떤 사건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1996년 립싱크 코미디의 전설 ‘허리케인 블루’의 2022년 버전 ‘We Will rock you’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다. 

시대를 앞서 간 개그 콤비 ‘허리케인 블루’, ‘클놈’의 필터 없는 라떼 토크는 오는 27일 금요일 저녁 8시 ‘채널S’를 통해 방송되는 ‘신과 함께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신과 함께 시즌3'의 방송 VOD를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