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집 그 오빠’ 휘인 “화사 첫인상? 좀 싫어했다” 깜짝 고백

‘떡볶이집 그 오빠’ 휘인 “화사 첫인상? 좀 싫어했다” 깜짝 고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24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떡볶이집 그 오빠' 휘인 “찐친 화사, 처음에는 절대 친해질 일 없다 생각”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떡볶이집 그 오빠’ 휘인이 찐친 화사의 첫인상을 공개한다. 

5월 2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해방’을 주제로 대한민국 최강 보컬그룹 마마무 멤버이자 최근 솔로 가수로서 홀로서기에도 성공한 휘인을 초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무대 위 화려한 가수 휘인과는 또 다른, 인간 휘인의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마마무 멤버인 휘인과 화사는 중학교 시절부터 절친으로 알려져 있다. 친구인데 같은 꿈을 꾸고, 함께 그룹으로 활동하면서 큰 사랑을 받기는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 

이에 휘인은 “혜진(화사)이와는 중학교 때부터 친구이다”라고 말문을 연다. 이어 “처음 같은 반이 됐을 때는 혜진이를 싫어했다. ‘쟤랑은 절대 친해질 일 없겠다’라고 생각했다”라고 밝혀 오빠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과연 중학생 시절 휘인이 화사를 싫어했던 이유가 무엇인지, 그런 두 사람이 어떻게 친해져서 함께 마마무가 됐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휘인은 화사와 함께한 연습생 시절도 회상한다. 휘인은 “혜진이와 나는 연습생을 3년 반 동안 했다. 많은 것이 힘들었지만 돈이 너무 없었던 것이 기억난다. 부모님에게 받은 용돈을 쪼개서 생활했다”라고 말한다. 이어 휘인은 “한 번도 포기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다”라며 “어떻게 이겨내야 할지를 생각했다”라고 말해 오빠들을 놀라게 한다. 

또 이날 휘인은 초등학교 3학년 때 처음 가수를 꿈꾸게 된 사연, 가수의 꿈을 응원해주신 할머니에 대한 추억도 공개한다. 가수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달려왔고, 더 멋진 가수가 되기 위해 지금도 최선을 다하고 있는 휘인의 이야기는 5월 24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