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품절남 등극한 기욤, 의리甲 비정상 대표 총출동!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품절남 등극한 기욤, 의리甲 비정상 대표 총출동!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24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럭키X알베르토X다니엘X수잔, 기욤 위한 브라더 샤워 大공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비정상 대표들이 새신랑 기욤을 위해 뭉친다.

5월 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는 한국살이 23년 차 캐나다 기욤, 한국살이 27년 차 인도 럭키, 한국살이 15년 차 독일 다니엘, 한국살이 15년 차 이탈리아 알베르토, 한국살이 12년 차 네팔 수잔까지, 한국살이만 도합 92년 차인 베테랑들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국살이 베테랑들의 전통시장 방문기가 그려진다. 전통시장에 등장한 F4 정체는 바로 알베르토, 럭키, 다니엘, 수잔. 이들은 최근 품절남이 된 기욤을 위해 브라이덜 샤워가 아닌 ‘브라더 샤워’를 준비한다. 네 사람은 잔치 음식을 위한 장보기는 물론 신혼부부 기욤과 아내를 위해 깜짝 잠옷 선물까지 준비할 예정이다.

이들이 이른 아침부터 장보기에 열심인 이유는 최근 품절남이 된 기욤을 위해 브라이덜 샤워 대신 더 특별한 ‘브라더 샤워’를 열어주기 위해서다. 잔치 음식을 위한 식자재 구매는 물론 신혼부부 기욤과 아내를 위해 깜짝 잠옷 선물까지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F4는 남다른 고기 사랑으로 ‘고기욤’이라는 별명을 가진 새신랑 기욤의 15년 단골 고깃집까지 찾아가 눈길을 끈다. 기욤이 좋아하는 두께와 입맛에 맞춰 고기를 잘라주는 사장님의 모습에 모두가 감탄한다고. 이어 F4는 한우 결제를 하던 중 가격에 다시 한 번 놀라는데 이때, 알베르토가 기욤에게 “결혼식은 한번이겠지?”라고 너스레를 떨어 큰 웃음을 안긴다.

명품 한우를 포장한 이들은 포장 상자에 사장님의 친필 사인과 메시지까지 받는다. 이어 알베르토가 메시지를 낭독하자마자 기욤의 표정이 심상치 않게 변한다고. 과연 기욤을 당황하게 한 메시지 내용은 무엇이었을까.

새신랑 기욤을 위한 F4의 장보기는 5월 26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