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황대헌X남동생 출격 “세상에서 가장 친한 친구”

'호적메이트'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황대헌X남동생 출격 “세상에서 가장 친한 친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2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적메이트' 황대헌X남동생 "올림픽 때 4시간 넘게 통화했다" 역대급 우애
MBC ‘호적메이트’
사진제공 : MBC ‘호적메이트’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황대헌과 남동생이 ‘호적메이트’에 출격한다.

5월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기획 최윤정, 연출 이경원, 정겨운) 19회에서는 베이징 올림픽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황대헌과 남동생의 알찬 추억 만들기가 공개된다.

이날 황대헌 남동생은 모처럼 형이 훈련하고 있는 링크장을 찾아온다. 황대헌은 세 살 터울인 남동생에 대해 “내가 털어놓을 수 있는 말을 다 하는 나무 같은 존재다. 세상에서 가장 친한 친구”라며 남다른 우애를 드러낸다.

이어 형제의 올림픽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된다. 1000m 경기 당시 편파 판정으로 실격당했던 때를 떠올린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마음과 당시의 심정을 고백한다고. 전 국민을 분노하게 했던 경기에서 당사자인 황대헌과 동생은 어떤 마음을 공유했을지 궁금증을 안긴다.

또한, 황대헌은 “우리 올림픽 때 전화 4~5시간 했었다”라며 자신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노력했던 동생과의 순간을 떠올려 훈훈함을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황대헌이 동생을 위해 트레이너로 변신한다. 운동선수인 형과는 정반대되는 동생의 하드 트레이닝 현장이 웃음을 안길 예정. 또한, 황대헌은 금메달리스트답게 엄청난 체력을 자랑해 감탄을 안긴다. 특히, 세계 1등 다운 압도적인 허벅지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황대헌 형제의 특급 우애는 5월 24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 19화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