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카드 배틀 RPG ‘해리 포터: 깨어난 마법’, 마법 세계를 완벽 재현한 영상 글로벌 동시 공개

실시간 카드 배틀 RPG ‘해리 포터: 깨어난 마법’, 마법 세계를 완벽 재현한 영상 글로벌 동시 공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05.23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이즈 게임즈와 워너 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가 5월 20일 ‘해리 포터: 깨어난 마법’의 최신 트레일러 영상을 전 세계에 동시 공개했다.

해리 포터: 깨어난 마법은 ‘해리 포터’의 마법 세계를 현실감 있게 재현해낸 실시간 카드 배틀 RPG다. 게임 스토리는 원작에서 몇 년이 흐른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호그와트 마법 학교 신입생인 주인공은 해리와 론, 헤르미온느처럼 최고의 마법사가 되기를 꿈꾸고 있다.

◇다 같이 마법의 세계를 만끽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지원

iOS, 안드로이드, PC 등 크로스 플랫폼이 지원될 예정인 해리 포터: 깨어난 마법은 데이터 공유 기능(크로스 프로그레션)을 도입해 어떤 기기로 접속해도 플레이를 이어서 즐길 수 있다.

누구나 해리 포터의 마법 세계를 탐험할 수 있으며, 학교생활과 모험을 통해 작가 J.K. 롤링이 그려내는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또 실시간 카드 배틀 형식으로 진행되는 전투도 마법사로서 한 걸음씩 성장하는 자신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해리 포터: 깨어난 마법은 마법을 믿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생생한 마법의 세계를 보여주기 위해 스토리와 전투 퀄리티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서비스 출시 뒤 마법을 믿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해리 포터: 깨어난 마법의 세계에서 하나가 될 것임을 확신한다.

◇해리 포터: 깨어난 마법의 최신 트레일러 영상, 전 세계 동시 공개

해리 포터: 깨어난 마법은 글로벌 출시 결정과 함께 5월 20일 최신 트레일러 영상을 전 세계에 동시 공개했다.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지하철을 탄 직장인, 도서관에서 책을 고르는 학생, 야구선수가 해리 포터: 깨어난 마법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호그와트 마법 학교에서 생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장면도 준비돼 있으니 아직 보지 않았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2022년 글로벌 출시 결정, ‘신비한 동물’ 시리즈와 컬래버레이션까지

해리 포터: 깨어난 마법은 2022년 클로즈 베타(CBT)와 사전 등록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4월 8일 개봉한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과 컬래버레이션도 기획하고 있으며, 영화에 등장하는 동물이 게임 내 카드로 등장한다.

CBT, 사전 등록, 컬래버레이션 등에 관한 정보는 앞으로 수시로 발표될 예정이다. 해리 포터: 깨어난 마법의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하면 최신 정보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