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전참시' 조나단 동생 파트리샤, 화보 위해 깜짝 변신! 유규선 매니저 감탄?! “진짜 예쁘다”

MBC '전참시' 조나단 동생 파트리샤, 화보 위해 깜짝 변신! 유규선 매니저 감탄?! “진짜 예쁘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20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참시' 파트리샤 "학교에서 대시 받은 적 있다" 조나단 앞 폭탄 발언?!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파트리샤가 깜짝 변신한다.

5월 2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00회에서는 동반 화보 촬영에 나서는 조나단, 파트리샤 남매의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파트리샤는 오빠 조나단과 함께 생애 첫 화보 촬영을 한다. 색다른 경험을 앞둔 파트리샤는 “너무 기대되고 행복하다”라며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파트리샤는 화보 촬영을 위해 그간 꾸준히 외모 관리를 해왔다고. 이날 남매 픽업을 위해 조나단 집을 방문한 유규선 매니저 역시 파트리샤의 달라진 모습에 깜짝 놀란다는 후문이다. 그는 원피스를 입고 나타난 파트리샤를 보며 “대박이다, 너무 예쁘다”를 연발한다.

최근 자신의 인기를 실감한다고 밝힌 파트리샤는 학교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한다. 그는 “학교에서 대시 받은 적이 있다”라며 조나단 앞에서 깜짝 발언을 하기도. 이에 오빠 조나단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안긴다.

이어 본격 촬영 준비를 마친 파트리샤의 모습이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는다. 헤어, 메이크업을 모두 완성한 파트리샤의 모습에 현장 분위기도 달아오른다는 후문. 과연 모두를 놀라게 한 파트리샤의 변신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파트리샤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00회는 5월 21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