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종합격투기 정찬성, UFC 타이틀전 후 은퇴 고민?! 최초로 고백하는 그의 솔직한 심경은?! UFC 타이틀전 직후 가족들 반응에 울컥한 이유는?!

MBC ‘라디오스타’ 종합격투기 정찬성, UFC 타이틀전 후 은퇴 고민?! 최초로 고백하는 그의 솔직한 심경은?! UFC 타이틀전 직후 가족들 반응에 울컥한 이유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18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찬성, 파이터 선배 추성훈-김동현의 예능 활약상 보다 입틀막(?) 한 순간?!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종합격투기 선수 정찬성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UFC 타이틀전을 치른 후 은퇴를 고민 중이라고 밝힌다. 이어 그는 은퇴에 대한 자신의 심경을 솔직하게 고백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늘(18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추성훈, 강주은, 라이머, 정찬성이 함께하는 ‘강철 사랑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찬성은 세계 3대 종합격투기 대회 UFC에서 현재 페더급 랭킹 5위에 올라있다. 그는 UFC 타이틀 매치를 2번 치른 유일한 한국인 선수로, 처절하게 경기에 임해 팬들로부터 ‘코리안 좀비’라는 애칭을 선물 받았다.

정찬성은 지난달에 열린 UFC 타이틀전에서 아쉽게 패배했다. 그는 경기가 끝난 후 은퇴를 시사해 관심을 모았던 터.

4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컴백한 정찬성은 UFC 타이틀전 후 은퇴에 대해 고민을 털어놓는다. 특히 그는 은퇴를 생각하는지 다시 도전을 하고 싶은지 솔직한 심경을 전할 예정이다. 또 정찬성은 UFC 타이틀전 직후 가족들 반응에 울컥했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정찬성은 존경하는 파이터 선배 추성훈과 김동현의 예능 활약상을 보다가 입틀막(?) 한 순간이 있었다고 이야기한다. 이에 추성훈이 흡족한 반응을 보였다고 해 어떤 내용인지 궁금케 한다. 이날 정찬성은 추성훈과 파이터 자존심을 건 톡 쏘는(?) 개인기 대결을 펼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 정찬성은 집에서는 ‘좀비 사랑꾼’으로 변신한다고 밝힌다. 그는 완벽한 내조와 폭풍 잔소리가 공존하는 아내와의 단짠단짠 러브스토리를 ‘라디오스타’를 통해 공개한다. 정찬성이 들려주는 아내와의 다양한 에피소드에 녹화장이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정찬성은 자신의 가족이 ‘히어로즈 가족’이라고 고백해 시선을 강탈한다. 이와 함께 정찬성 가족의 반전 필살기가 공개되자, MC들과 게스트들이 폭소했다는 후문이다. 

정찬성이 밝히는 은퇴설 심경고백은 오늘(18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