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최유리, 26일 발매 ‘욕심의 반대편으로’ 콘셉트 포토 공개…신비로운 무드

싱어송라이터 최유리, 26일 발매 ‘욕심의 반대편으로’ 콘셉트 포토 공개…신비로운 무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18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유리, 신보 ‘욕심의 반대편으로’ 콘셉트 포토 공개…26일 발매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새 앨범 ‘욕심의 반대편으로’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최유리 미니앨범 ‘욕심의 반대편으로’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들판 위 신비로움이 묻어나는 다채로운 최유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강렬한 레드 드레스와 노을 진 배경이 어우러지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따뜻한 무드의 배경 속 반대편을 응시하고 있는 듯한 최유리는 신비로운 분위기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신보 ‘욕심의 반대편으로’는 지난날의 후회와 욕심에서 벗어나려는 노력을 최유리 특유의 따스하고 서정적인 감성으로 풀어내 리스너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5일 개최된 뷰티풀민트라이프 페스티벌에 출연한 최유리는 신보의 타이틀 곡 ‘욕심의 반대편으로’를 깜짝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최유리의 신보 ‘욕심의 반대편으로’는 5월 26일 18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6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가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