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피팅 솔루션 버츄사이즈,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에 서비스 제공 시작

온라인 피팅 솔루션 버츄사이즈,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에 서비스 제공 시작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05.16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사이즈 추천 솔루션 버츄사이즈를 제공하는 버츄사이즈코리아(한국지사장 김고운)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NEPA)의 공식 몰에서 버츄사이즈를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버츄사이즈는 가장 최적화된 사이즈 가이드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소비자들이 기존 구매했던 제품과의 비교를 통해 보다 정확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사용자는 최근 추가된 ‘실루엣에 대보기’ 기능을 활용하면 사용자가 입력한 신체 사이즈를 바탕으로 만들어지는 가상 실루엣 그래픽으로 옷을 입어볼 수 있다.

이번 서비스 제공을 통해 네파 고객들은 구매 전에 온라인 쇼핑몰에서 버츄사이즈 솔루션을 활용한 ‘온라인 입어보기’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네파 이커머스팀 담당자는 “사이즈를 가늠하기 어려운 온라인 쇼핑의 특성상 버츄사이즈 솔루션 도입을 통해 고객 편의를 증대하고자 했다”며 “빅데이터를 통한 아이템별 개인 맞춤형 사이즈 제안으로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버츄사이즈는 2022년 4월에 사이즈 기반 상품 검색 엔진 ‘피팅룸’을 출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