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이주승, 주도인 클럽 마지막 코스는 '축지법' 마스터! 결국 낙오자 발생? 기안84, 부스터 발동! 모두 추월하고 1등 차지하나?

MBC '나 혼자 산다' 이주승, 주도인 클럽 마지막 코스는 '축지법' 마스터! 결국 낙오자 발생? 기안84, 부스터 발동! 모두 추월하고 1등 차지하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1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주승, "걸으면 6분, 축지법으로 가면 3분" 드디어 축지법 전수! 회원들 보며 감격한 이유는?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이주승이 주도인(주승+무도인) 클럽의 ‘하산’ 코스로 '축지법'을 꺼내 이목이 집중된다. '자칭 에이스' 기안84가 이주승을 넘어설 기세로 뛰어든 가운데, 1등까지 차지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오늘(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제1회 주도인 클럽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제1회 주도인클럽의 대장정이 끝내 ‘축지법’으로 마무리될 전망이다. 상상을 초월하는 축지법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이주승이 무지개 회원들을 위해 전수에 나선 것. 강도 높은 훈련으로 녹초가 된 전현무, 기안84, 이장우, 샤이니 키도 덩달아 깃털처럼 날아올랐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주승은 모든 주도인 클럽 커리큘럼을 마친 회원들을 맛집으로 이끌며 들끓었던 민심(?) 달래기에 성공한다. 그러나 방심은 금물. 그는 “걸으면 6분, 축지법으로 가면 3분 거리”라며 축지법 기술을 전수했다고 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주승은 “행인이나 자전거가 지나가면 축지법 사용을 금지한다”며면서“시간이 왜곡될 수 있기 때문”이라는 알 수 없는 이유를 덧붙여 원성을 사기도. 그러나 목적지까지 신나게 내달리는 그와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주승은 말 잘 듣는 '착한 어른이들'이 된 회원들을 보며 감격했다고 전해져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반면 회원들은 “발이 불타는 것 같다”며 강한 의문을 표출한다고. 결국 낙오자까지 발생하는 사태가 벌어졌다고 해 과연 누구일지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와 이장우는 주도인 클럽보다 뒤풀이에서 눈에 띄게 활짝 핀 얼굴로 시선을 강탈한다. 운동 중단을 선언했던 이장우는 식욕을 자극하는 먹거리들의 등장에 “봄을 먹고 있어요”라며 '시인 장우'를 소환하고, 전현무는 국수를 두 그릇이나 앉은 자리에서 먹어 치우는 등 금요일 밤 ‘국수 대란'을 예고하는 침샘저격 탄수화물 먹방을 펼칠 예정이서 기대를 모은다. 

기안84는 “남성 호르몬이 줄어 엄마 얼굴 같았다”며 운을 떼 짠내를 유발한다. 그를 필두로 제1회 주도인 클럽에 참여한 회원들의 비포 앤 애프터 후기도 공개될 예정이다. “앞으로는 제가 한 번 주도해 봤으면 좋겠다”라고 밝힌 당돌한 회원도 있었다고 전해져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대환장 축지법 레이스와 침샘 저격 먹방이 예고된 제1회 주도인 클럽은 오늘(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