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갑수, SBS '오늘의 웹툰' 출연 확정! 만화가 변신

배우 김갑수, SBS '오늘의 웹툰' 출연 확정! 만화가 변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1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보배 김갑수,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 합류! 든든한 존재감 예고!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믿고 보는 배우 김갑수가 만화가로 변신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에 합류하는 것.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극본 조예랑, 이재은/연출 조수원, 김영환/기획 스튜디오S/제작 빈지웍스, 스튜디오N)은 유도선수 출신 '온마음'이 부상을 당해 평생 해온 운동을 포기하고 네온 웹툰 편집부에 취직한 후, 진정한 웹툰 편집자로 성장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원작 '중쇄를 찍자'를 리메이크한다.

특히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날아라 개천용’, ‘보좌관’,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스위트 홈’, 영화 ‘뜨거운 피’, ‘강철비’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 OTT를 종횡무진하며 묵직한 연기내공과 든든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믿고 보는 배우’ 김갑수가 ‘오늘의 웹툰’에 출연을 확정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배우 김갑수는 한국 만화계의 거목 ‘백어진’ 역을 맡아 극의 한 축을 담당한다. 백어진은 무협 만화를 그린 경력 30년이 훌쩍 넘은 대가로, ‘웹툰’이라는 새로운 시스템에 도전하는 인물이다.

김갑수는 이번 작품을 통해 인망 높은 ‘어진 선생님’의 모습과 새로운 시스템에 도전하고 적응하는 ‘웹툰초년생’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며 따뜻한 공감을 유발할 예정이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클래스가 다른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책임져 온 김갑수가 ‘오늘의 웹툰’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과 김세정, 최다니엘, 남윤수 등 배우들과 펼칠 연기호흡에도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김갑수가 백어진 역으로 출연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은 현재 방영 중인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후속 '왜 오수재인가' 다음으로 7월29일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