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팔봉(유재석) 당황케 한 ‘앤 해서웨이’ 지원 동기는? “할 말 많다”

‘놀면 뭐하니?’ 유팔봉(유재석) 당황케 한 ‘앤 해서웨이’ 지원 동기는? “할 말 많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1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앤 해서웨이 “WSG워너비 위해 병원도 갔다” 간절함 어필
MBC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앤 해서웨이(가명)가 유팔봉(유재석)을 화들짝 놀라게 한 지원 동기를 밝힌다. 

5월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한승훈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마지막 보류자 면접이 진행된다. 그 중 한 명이 바로 앤 해서웨이. 앤 해서웨이는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이소라의 ‘청혼’, 장혜진의 ‘1994년 어느 늦은 밤’을 애절한 음색으로 불렀지만, 모두의 합격을 받지 못해 보류자 면접을 보게 됐다. 

이날 앤 해서웨이는 “(WSG워너비 오디션 참가 위해) 병원도 나가기 시작했다”며, 오디션 전 목 관리까지 받는 열의로 대표들의 관심을 모은다. “노래에 대한 갈망이 있다”라고 밝힌 앤 해서웨이는 한 소절 한 소절 간절함을 꾹꾹 눌러 담은 노래로 대표들의 귀를 사로잡는다고. 

특히 앤 해서웨이는 지원 동기를 묻자 유팔봉을 지목하며 “할 말이 아주 많다”고 말해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엘레나 킴(김숙)은 “무슨 실수를 했나 보네”라며 유팔봉 몰이를 시작하고, 유팔봉은 “난 원한(?) 산 게 없다”며 당황한다고. 유팔봉과 사연이 있는 듯한 앤 해서웨이는 과연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앤 해서웨이는 반전 디스코로 숨겨둔 끼를 보여준다. 범상치 않은 앤 해서웨이의 손가락 찌르기 동작에 유팔봉은 “댄스 좀 해보신 분?”이라며 추리를 하다가, 결국 흥을 이기지 못한 채 일어선다고. 앤 해서웨이 보다 더 신난 3사 대표들의 어깨가 들썩이는 디스코 타임이 폭소를 유발하며, 본 장면을 기대하게 한다. 

간절한 노래와 흥 넘치는 디스코로 3사 대표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한 앤 해서웨이는 과연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을까. 그 결과는 5월 14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