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STUDIO ‘EXO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 EXO, 기상천외 ‘밤 사이 미션’에 동공지진! ‘의심X추리X광기’ 폭발한 미션의 정체는?

SM C&C STUDIO ‘EXO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 EXO, 기상천외 ‘밤 사이 미션’에 동공지진! ‘의심X추리X광기’ 폭발한 미션의 정체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13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XO 시우민, 허술한 미션 시도에 멤버들 ‘극대노’ 불러일으킨 사건의 전말!
SM C&C 스튜디오
사진 제공 : SM C&C 스튜디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 EXO 멤버들이 기상천외한 ‘밤 사이 미션’을 받고 동공지진을 일으킨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이들에게 주어진 미션의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늘(13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제작 SM C&C STUDIO, 연출 최소망, 이하 ‘엑사세’) 측은 EXO 멤버들이 남해 바다 위 무서운 파도 앞에서 펼치는 의리 게임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은 청정 자연을 품은 ‘보물섬’ 남해로 떠난 EXO 멤버들이 언제 어디서 펼쳐질지 모르는 예측 불허 ‘사다리 타기’와 함께하는 복불복 여행을 테마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평화롭게 휴식 시간을 보내던 EXO 멤버들에게 비밀스러운 미션이 주어진다. 시크릿 셀럽이 지급한 미션의 정체는 다른 멤버들 몰래 밤사이에 완수해야만 하는 ‘개인 미션’으로 각종 기상천외한 ‘밤사이 미션’이 주어질 예정이다. 

미션을 실패한 멤버에게는 무시무시한 입수 벌칙이 예고된 가운데 천차만별의 개인 미션 사다리 타기가 등장한다. 공개된 사진 속 자신의 미션을 확인한 EXO 멤버들이 동공지진을 일으킨 모습이 포착됐는데, 과연 EXO 멤버들이 각자 어떤 미션에 도전하게 될지는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멤버들은 본격적으로 서로에 대한 은근한 견제와 기 싸움을 시작한다. 특히 카이가 요거트를 먹으려고 하자, 다른 멤버들이 “이거 미션이네!”, “요거트 먹기 100%야!”라며 무한 의심 모드를 발동, 서로의 작은 행동 하나하나까지 경계하는 웃지 못할 상황이 발생했다고. 

그런가 하면 맏형 시우민은 허술하게 미션을 시도하던 중 멤버들의 극대노를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잔뜩 신이 난 멤버들과 당황한 시우민의 극과 극 반응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디오는 ‘미션 감찰관’으로 변신해 멤버들의 미션을 방해하는 일등 공신으로 떠오른다. 다른 멤버들의 행동을 일거수일투족 감시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를 본 세훈은 날카로운 촉으로 디오의 미션 추리에 나서며 현장을 대혼란에 빠지게 만들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과연 명탐정 세훈이 추리에 성공했을 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다른 멤버들이 잠에 빠진 사이를 틈타 은밀하게 미션에 시도하는 모습들도 담긴다. 수호는 한 편의 모노드라마를 연상시키는 1인 상황극으로 고뇌에 사로잡힌 모습을 보인 반면, 세훈은 온갖 시뮬레이션을 펼치며 적극적인 미션 시도에 나선다고 해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세훈의 버킷리스트 여행지인 남해 독일 마을을 방문한 EXO 멤버들의 리얼 여행 모먼트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 9회, 10회는 오늘(13일) 오전 11시 웨이브 오리지널로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와 Bilibili(빌리빌리)를 통해 홍콩, 마카오, 대만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한편, SM C&C STUDIO는 웨이브, seezn(시즌)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NOW.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