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방구석래퍼’ 첫 공식 음원 ‘어나더 레벨’ 오늘(13일) 공개

‘방구석래퍼’ 첫 공식 음원 ‘어나더 레벨’ 오늘(13일)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13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구석래퍼
사진 : 방구석래퍼

1세대 힙합 뮤지션 원썬과 ‘쇼미더머니’ 제작진이 만든 유튜브 힙합 서바이벌 ‘방구석래퍼’의 첫 공식 음원 ‘어나더 레벨’(ANOTHER LEVEL)이 정식 공개된다. 
 
13일 정오 공개되는 ‘어나더 레벨’(Prod. by 원썬)은 총 5,000여명에 달하는 지원자 중 본선에서 마지막까지 박빙의 승부를 펼친 트릴라 갱, 왈로, Ssup, Kool Aid, Okla huka, 타쿠와 등 총 여섯 플레이어들이 전부 참여해 완성한 '방구석래퍼'의 첫 공식 음원이다. 
 
프로그램의 호스트 원썬이 직접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여섯 플레이어들이 각자의 이야기로 작사에 참여했다. 
 
‘어나더 레벨’은 대중적이고 세련된 붐뱁 비트 위에 여섯 플레이어들이 자신들만의 개성있는 톤으로 진검 승부를 펼친다. '방구석래퍼' 다운 날 것 그대로의 매력과 날카로운 공격성을 동시에 담았다. 특히 여섯 래퍼들이 음악에 대한 진정성과 치열함을 쏟아내는 가운데 이를 하나로 모으는 레게 아티스트 Okla huka의 후렴구가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방구석래퍼’의 첫 공식 음원 ‘어나더 레벨’은 대한민국의 힙합계의 원석들이 가진 뜨거운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을 경험할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다. 또 앞으로 발매될 '방구석래퍼'의 공식 음원에 대한 기대감 역시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한편 '방구석래퍼'는 여섯 명의 플레이어들과 갬블러로 참여한 국내 힙합계 최정상급 프로듀서들이 함께 만든 공식 음원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