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이현이, SBS ‘판타스틱 패밀리’ DNA 판정단 출격…오늘(12일) 정규 첫 방송

이현이, SBS ‘판타스틱 패밀리’ DNA 판정단 출격…오늘(12일) 정규 첫 방송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1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부터 ‘판타스틱 패밀리’까지 다양한 예능 통해 맹활약 중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사진 :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톱모델이자 방송인 이현이가 SBS 신규 음악 예능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이하 ‘판타스틱 패밀리’)에서 DNA 판정단으로 합류, 오늘(12일) 첫 방송된다.

‘판타스틱 패밀리’는 얼굴과 목소리만으로 어떤 스타의 가족인지 추리하는 가족 음악 추리쇼다. 설 파일럿 예능 시청률 1위를 하며 화제를 모은 ‘판타스틱 패밀리’가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을 확정, 이현이 또한 설에 이어 DNA 판정단 자리를 지킨다.

평소 밝고 건강한 에너지는 물론 스마트함과 특유의 공감 능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현이는 ‘판타스틱 패밀리’에서 또한 강렬한 리액션과 추리력으로 다채로운 면모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이현이는 톱모델로서 패션 활동을 비롯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tvN ‘수상한 이웃’까지 ‘판타스틱 패밀리’ 외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맹활약 중에 있다.

한편, 이현이가 DNA 판정단으로 출격하는 SBS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는 오늘(12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