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라비, 소속 가수 케어부터 음악 프로듀싱까지 4년차 만능 영보스! 새 가수 영입 시도하다가 급당황한 사연은?

MBC ‘라디오스타’ 라비, 소속 가수 케어부터 음악 프로듀싱까지 4년차 만능 영보스! 새 가수 영입 시도하다가 급당황한 사연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10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비, 알고 보면 비의 오랜 팬이었다?! “비 명언 들으며 가수 꿈꿔” 깜짝 고백X헌정댄스까지!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가수 라비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소속 가수 케어부터 음악 프로듀싱까지 소화하는 4년차 만능 영보스 면모를 뽐낸다. 그는 새 가수를 영입하는 과정에서 급당황한 사연을 공개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라비는 고정 출연했던 예능 ‘1박 2일’에 하차 심경을 고백한다. 이와 함께 앞으로 활약이 기대되는 멤버를 지목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11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비, 리정, 라비, 정호영 셰프가 함께하는 ‘영보스 본색’ 특집으로 꾸며진다.

라비는 ‘1박 2일’에 고정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도라비’, ‘먹제자’ 등 수많은 별명을 얻는 등 시청자들에게 눈도장받았다. 동시에 소속사를 직접 설립, 소속 가수를 케어하고 프로듀싱하는 만능 영보스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라비는 “부모님 세대가 많이 알아봐 주신다”라며 ‘1박 2일’ 출연 후 달라진 점을 이야기한다. 이어 최근 ‘1박 2일’에 하차하게 된 심경을 고백하면서 앞으로 활약이 기대되는 멤버를 직접 지목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라비는 직접 소속 가수 케어부터 프로듀싱까지 맡고 있는 소속사 보스로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그는 새 가수를 영입을 시도하는 과정에서 급당황했던 사연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라비는 쉬지 않고 일한다는 ‘워커홀라비’로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최근 아이돌 중 저작권 등록 곡 수 1위에 오른 근황을 전하면서 ‘이 가수’ 덕분에 최근 대박이 난 사연을 이야기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날 라비는 함께 출연한 비의 오랜 팬이라고 밝힌다. 그는 “비의 명언을 들으며 가수를 꿈꿨다”라고 고백하는가 하면, 비를 위한 헌정 댄스까지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라비는 팬들을 위해 명품으로 플렉스 하게 된 사연을 전한다. 동시에 팬들을 사로잡는 자신만의 ‘무대 필살기’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만능 영보스’ 라비의 새 가수 영입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11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