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떡볶이집 그 오빠’ 차서원 “학창 시절 전교 5등, 카이스트에서 영재교육받았다”

‘떡볶이집 그 오빠’ 차서원 “학창 시절 전교 5등, 카이스트에서 영재교육받았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0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떡볶이집 그 오빠' 차서원, 공대 다니다 한예종 입학한 사연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떡볶이집 그 오빠’ 차서원의 학창 시절이 공개된다. 

5월 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는 2022년 주부들의 왕자로 떠오른 배우 차서원이 출연한다. 드라마에서는 훈훈한 외모와 달달한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고, 예능에서는 엉뚱한 4차원 매력을 발산하며 ‘낭또’에 등극한 차서원이 어떤 인생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된다. 

차서원은 과거 공대를 다니다가 연기자의 꿈을 위해 한예종(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입학했다. 차서원은 “중학생 때는 교육청 정보 영재를 했다. 컴퓨터에 두각을 보이는 친구들과 프로그래밍을 하는 것이다”라고 말한다. 이어 “고등학교 때는 카이스트 정보 영재원에서 교육을 받았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학창 시절 영재로 불렸던 것. 

이에 세 오빠들은 “학창 시절 제일 잘했던 등수는 몇 등인가?”라고 묻는다. 차서원은 “반에서는 1등을 했고 전교에서는 5등 안에 들었던 것 같다”라고 답한다. 하지만 고등학생 시절 차서원에게 인생 최대 시련이 찾아왔다고. 이에 더 공부를 열심히 한 차서원은 공대에 진학을 했다고 밝힌다. 

그렇게 공대를 다니던 차서원이 어떻게 배우의 꿈을 꾸게 된 것일까. 차서원은 “정말 많이 고민했다. 이러다 정말 인생을 후회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부모님께 ‘서울에 연기하러 가고 싶다’라고 말씀드렸다”라고 말한 뒤 한예종에 입학하고, 연기자의 길을 걷기까지 쉽지 않았던 과정을 솔직하게 털어놔 또 한 번 오빠들을 놀라게 한다. 

학창 시절 영재로 불렸던 차서원. 자신의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려온 차서원. 그의 열정 넘치는 인생 이야기와 엉뚱 4차원 ‘낭또’ 매력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5월 3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