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D ENT '거상 박명수' 박명수X주우재, ISTP 대표 스타의 ‘데칼코마니’ 케미 폭발! 고민 해결 ‘거상 상담 캠프’ 개장 → '캠핑 용품' 무역 성사! 일거양득 활약!

tvN D ENT '거상 박명수' 박명수X주우재, ISTP 대표 스타의 ‘데칼코마니’ 케미 폭발! 고민 해결 ‘거상 상담 캠프’ 개장 → '캠핑 용품' 무역 성사! 일거양득 활약!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0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명수, 거울 보는 듯한 '복붙' 주우재 입담에 '찐' 거상 미소! “이 친구 재밌네. 말 잘하는데?”
tvN D ENT ‘거상 박명수’
사진제공 : tvN D ENT ‘거상 박명수’

 

‘거상 박명수’에서 박명수와 주우재가 ISTP 대표 스타답게 척하면 척하는 ‘데칼코마니’ 케미를 폭발시키며 짜릿한 웃음을 선사했다. 두 사람은 ‘거상 상담 캠프’를 개장해 직원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 ‘캠핑 용품’ 무역까지 성사시키는 일거양득 활약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일 월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 tvN D ENT ‘거상 박명수’(연출 오민주) 3회에서는 2022년 거상단으로 세 번째 무역 협상에 나선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가브리엘라' 가비의 구남친 주우재의 활약이 그려졌다.

tvN D ENT ‘거상 박명수’는 과거에서 타임 워프한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가 시간 여행 끝에 2022년에 도착해 신문물을 체험해 보고 무역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웹 예능이다. 

세 번째 무역에 나선 박명수는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가비)가 서양으로 떠나 자리를 비운 가운데, 위풍당당하게 수레를 타고 등장한 구남친 주우재와 '거성 상담 캠프'를 열었다. 박명수와 주우재는 MBTI가 ISTP인 연예계 대표 스타답게 거침없는 '복붙' 입담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박명수는 이날 거침없는 드립력으로 아슬아슬한 장면을 나노 단위로 만들어냈다. 거울을 보는 듯한 주우재의 입담에 박명수의 드립력도 상승했다. 주우재는 박명수의 거친 진행에도 쿨 워터 향 나는 '마이웨이' 진행으로 'MZ세대 아이콘'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박명수는 자신의 거친 멘트를 당황하지 않고 잘 받아치는 주우재가 마음에 든 듯 잇몸이 만개한 '찐' 미소로 “어 이 친구 재밌네. 말 잘하는데?”, “나랑 똑같은 놈이 여기 있네”라고 칭찬(?)해 눈길을 끌었다. 주우재는 이날 이승환, 김장훈, 정우성, 휘성 등 시키면 다 하는 성대모사 자판기로도 활약해 웃음을 안겼다.

세 번째 대감집 지령은 '거성 상담 캠프를 열어 코베아 임직원들의 고민을 상담해 주시오. 지령 성공 시 미(美)친 베네핏 제공을 약속하오'였다. 박명수와 주우재는 일일 거상 상담소를 오픈해 임직원들의 고민 해결에 나섰다. 두 사람은 ISTP 스타답게 초고속 해결책을 내놓으며 지령을 완수했다. 

박명수는 개그맨 이승윤부터 정치인까지, 임직원들의 닮은 꼴을 찾으며 예능적인 웃음도 확보했다. “정신 차려.. 예능이 쉬운 게 아니야”라며 자신에게 호통을 치던 박명수의 토크 무리수를 지켜보던 주우재는 “나한테 면도칼 안 된다고 한 사람이 OO라고...?”라며 발끈해 폭소를 자아냈다.

복붙 입담으로 ‘캠핑 용품’ 무역을 빠르게 성사한 박명수와 주우재는 라이브 커머스 일정을 공개했다. 역대급 미친 베네핏이 제공되는 '거상 박명수'의 세 번째 라이브 커머스는 오는 12일 목요일 저녁 8시 SSG닷컴(쓱닷컴) 라이브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