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박명수’ 박명수X주우재, 고민 해결 위해 ‘거상 캠프’ 개장! ‘닮은 꼴 찾기’ 토크에 웃음 만발! ‘캠핑 용품’ 무역 체결까지 성공?

‘거상 박명수’ 박명수X주우재, 고민 해결 위해 ‘거상 캠프’ 개장! ‘닮은 꼴 찾기’ 토크에 웃음 만발! ‘캠핑 용품’ 무역 체결까지 성공?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02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우재, 이승환-김장훈-정우성 성대모사 대방출! 감춰둔 예능감 폭발!
tvN D ENT ‘거상 박명수’
사진제공 : tvN D ENT ‘거상 박명수’

‘거상 박명수' 박명수와 주우재가 고민 해결을 위해 '거상 상담 캠프'를 개장한다. '닮은 꼴 찾기' 토크에 웃음이 만발한 거상단이 임직원들의 고민 해결 지령을 완벽하게 완수하고 '캠핑 용품' 무역 체결까지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늘(2일) 월요일 오후 6시 공개되는 tvN D ENT ‘거상 박명수’(연출 오민주)에서는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가 가브리엘라(가비)의 구 남친 주우재와 함께 거상 상담 캠프를 열고 캠핑 용품 1위 기업 임직원들의 고민 상담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tvN D ENT ‘거상 박명수’는 과거에서 타임 워프한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가 시간 여행 끝에 2022년에 도착해 신문물을 체험해 보고 무역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웹 예능이다.

대감집 지령을 받은 박명수와 주우재는 실전 상담에 앞서 MBTI ISTP 대표 스타로서 상담 테스트를 받는다. 박명수는 거울을 보듯 똑 닮은 주우재의 답변에 흡족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낸다. 

실전 고민 해결에 나선 박명수와 주우재는 임직원들의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속전속결로 내놓는다. 적극적으로 고민 상담에 나선 주우재는 급기야 이승환, 김장훈, 정우성 성대모사를 대방출하며 감춰둔 예능감을 발산하기도.

주우재가 성대모사로 예능감을 폭발시킨다면 박명수는 개그맨부터 정치인까지 사연자들의 외모에서 '닮은 꼴 찾기'에 혈안이 돼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는 전언. 주우재는 선을 넘는 '닮은 꼴 찾기'에 “미쳤나 봐”라고 반응해 박명수가 언급한 닮은 꼴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그런가 하면 속전속결로 고민을 해결하던 도중 주우재는 “우리만 입을 터는 것이오?”라며 급 현타를 맞은 모습으로 폭소를 안긴다. 

박명수와 주우재의 정신없는 '거상 상담 캠프'가 과연 캠핑 용품 무역 체결로 이어졌을지는 오늘(2일) 월요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 tvN D ENT에서 공개되는 '거상 박명수'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