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전참시' 배종옥, 자기관리 끝판왕 루틴 공개! 매니저 "몸무게 53kg 넘긴 적 없어"

MBC '전참시' 배종옥, 자기관리 끝판왕 루틴 공개! 매니저 "몸무게 53kg 넘긴 적 없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4.29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참시' 배종옥, 18년째 모닝 명상! 매니저 "한 번 시작하면 잘 안 바꿔" 제보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배종옥이 자기 관리 끝판왕으로 등극했다.

4월 30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197회에서는 배종옥의 역대급 자기 관리 루틴이 공개돼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아한 카리스마와 명연기로 사랑받아온 배종옥이 오랜만에 '전참시'를 찾는다. 이날 배종옥은 자기관리 끝판왕 일상과 모닝 루틴으로 녹화 내내 찐 감탄사를 유발했다는 후문. 

먼저, 배종옥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체중계 위로 올라가 눈길을 끈다. 공복 몸무게를 재는 것이 배종옥의 중요한 모닝 루틴 중 하나라고. 매니저는 "선배님께서는 배우 생활 내내 몸무게 53kg를 넘긴 적이 없다"라고 제보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뒤이어 배종옥은 자신만의 건강 식단으로 간단히 배를 채운 뒤 아침 명상을 시작한다. 배종옥은 무려 18년째 아침 명상을 이어오고 있다고. 이에 매니저는 "선배님께서는 한 번 뭔가를 시작하면 잘 안 바꾼다"라고 전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배종옥의 새로운 취미 생활도 공개된다고 한다. 자기 관리 끝판왕 배종옥이 선택한 취미는 과연 무엇일지. 볼수록 놀라운 배종옥의 명품 자기 관리 루틴은 4월 30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9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