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허경환, ‘개그 썸 동료’ 오나미-김지민 공개 열애 소식 접한 순간 생생 재연! “휴대폰 떨어트렸다!”

‘라디오스타’ 허경환, ‘개그 썸 동료’ 오나미-김지민 공개 열애 소식 접한 순간 생생 재연! “휴대폰 떨어트렸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4.2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경환, 닭가슴살 사업 매출 600억 달성 고백! ‘라스’서 방송 활동 집중 선언! 초토화!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개그맨 허경환이 ‘개그 썸 동료’인 오나미와 김지민의 공개 열애 소식을 접했던 순간을 ‘라디오스타’에서 생생하게 재연한다. 특히 그는 기사를 보고 손에 있던 “휴대폰을 떨어뜨렸다”라고 밝혀 호기심을 유발한다.

오늘(27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이윤화)는 명세빈, 윤은혜, 보나, 허경환이 함께하는 ‘TV는 첫사랑을 싣고’ 특집으로 꾸며진다.

허경환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할 때마다 빵빵 터뜨리는 입담과 예능감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해왔다. 2년 만에 게스트로 다시 등장한 허경환은 자신이 운영 중인 닭가슴살 사업의 매출이 600억 원을 달성했다고 근황을 공개한다. 그러면서 ‘라디오스타’를 통해 “다시 방송 활동에 집중할 것”이라고 갑작스럽게 선언해 현장을 초토화 시킨다. 

미남 개그맨으로 꼽히는 허경환은 ‘TV는 첫사랑을 싣고’ 특집에서 자칭 ‘KBS 샴푸의 요정’이었다고 주장한다. 그는 과거 많은 개그우먼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며 ‘희극인실의 첫사랑 오빠’였다고 에피소드를 강제 주입(?)해 폭소케 한다.

허경환은 데뷔 전에도 중국에서 한류 톱스타로 오해 받은 적 있다며 “나를 보겠다고 난리가 났었다”고 회상해 현장 모든 이들을 놀라게 한다. 이와 함께 허경환은 중국에서 자신에게 반한 이성과 은밀한(?) 데이트를 즐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무엇보다 허경환은 과거 ‘개그 썸’을 탔던 동료 개그우먼 오나미와 김지민의 공개 열애 소식을 접한 순간을 재연한다. 허경환은 “이상한 정전기가 오는 느낌이었다. 휴대폰을 떨어트렸을 정도”라며 당시 느낀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개그계 첫사랑의 아이콘’ 에피소드를 셀프 고백한 허경환은 소개팅 장소에 일부러 5분 늦게 도착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그 이유가 공개되자 MC들과 게스트들이 크게 웃음을 터뜨렸다고 해 과연 무슨 내용일지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개그 썸 동료’들의 공개 열애 소식을 접한 허경환의 반응은 오늘(27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