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임미숙, 훈남 아들 자랑 ”남편 김학래와 정반대다“

‘대한외국인’ 임미숙, 훈남 아들 자랑 ”남편 김학래와 정반대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4.2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외국인’ 임미숙 아들, 닮은꼴 어플에서 나온 연예인은 누구?!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대한외국인’ 개그우먼 임미숙이 훈남 아들 자랑에 나선다.

4월 2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개그는 내 운명’ 특집으로 진행된다. 임미숙, 이경애, 김미려 그리고 부팀장으로 가수 나윤권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임미숙은 1984년 KBS 개그콘테스트에서 동상을 수상하며 개그계에 데뷔, 미녀 개그우먼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 남편 김학래와 출연한 부부 예능에서 아들 김동영과 함께 유쾌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용만은 ”아들이 훈남으로 유명한데 성격은 어떠냐“라고 질문한다. 이에 임미숙은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자상하면서도 남의 마음을 헤아릴 줄 아는 아들”이라며 “남편 김학래 씨와는 완전히 반대다“라고 답해 폭소를 안긴다.

이어 김용만이 아들 김동영의 닮은꼴에 대해 묻는다. 임미숙은 ”아들이 연예인 닮은꼴 앱을 하면 멋있는 영화배우가 나올 줄 알았는데, 김학래 씨 얼굴이 나왔다. 두 번이나 도전했는데 김학래 씨 얼굴이 나와 완전 실망했다“라고 말해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인다.

한편, 대한외국인 팀에는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 민니가 합류,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화제의 무대 ‘TOMBOY’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개그우먼 임미숙의 퀴즈 도전기는 4월 27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