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엔진 제품 보다 뛰어난 힘과 성능 갖춘 충전식 잔디깎이 출시

밀워키, 엔진 제품 보다 뛰어난 힘과 성능 갖춘 충전식 잔디깎이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04.26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전원생활을 하며 잔디밭이나 정원을 한층 더 편리하게 가꿀 수 있게 도와줄 ‘M18 듀얼 21인치 자주식 잔디깎이(M18 F2LM53)’를 출시했다.

신제품 ‘M18 듀얼 21인치 자주식 잔디깍이’는 동급 규모 200CC 제품보다 뛰어난 성능으로 무선 제품 중 최대 토크 값과 최고의 커팅 능력을 선보인다. 또한 엔진 제품처럼 시동을 걸기 위해 시동장치를 잡아당기거나 엔진을 예열할 필요 없이 시작 버튼만 누르면 돼 편리하다. 최적화된 강철 데크 디자인과 강력한 날 회전 속도로 누워있는 잔디도 세워 작업을 원활하게 할 뿐만 아니라 ‘하이 리프트 모드’를 사용해 날의 회전 속도를 한단계 더 향상해 많은 작업량에도 과부하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자주식 기능으로 잔디깎이가 스스로 앞으로 이동하며 5단 속도 조절 다이얼로 최대 6.5km/h까지 조정해 작업 중 방해물을 맞닥뜨렸거나 방향을 바꿔야 하는 상황에서 손쉽게 제품을 컨트롤할 수 있다. 잔디 길이는 25mm부터 100mm까지 7단계로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전면부에 조명이 있어 어두운 환경에서도 원활하게 작업할 수 있다. 아울러 △멀칭 플러그 △풀받이 통 △측면 배출 슈트 등 절삭한 잔디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부속품도 마련됐다.

이번 신제품은 듀얼 배터리 시스템으로 2개의 배터리를 장착해야 하며 최대 60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M18(18V) 12Ah 배터리 기준 농구장(420㎡)의 약 5배에 달하는 최대 2023㎡ 면적을 거뜬히 작업할 수 있다.

밀워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신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M18 HB12 (18V 12Ah) 배터리 2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와 밀워키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밀워키는 전원생활을 하는 분들에게 넓은 정원을 관리하기 위한 잔디깎이는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라며 이번 무선 잔디깎이 신제품은 엔진 제품보다 월등한 힘과 성능은 물론 무선 제품으로서 사용 편의성을 최대화해 정원 관리를 손쉽게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금속으로 이뤄진 ‘기본 블레이드’와 공기 흐름이 향상된 에어 리프트 디자인으로 잔디 절삭력을 높인 ‘하이 리프트 블레이드’를 비롯해 먼지, 흙, 잔해물의 투입을 방지할 제품 커버 등 ‘M18 듀얼 21인치 자주식 잔디깎이’만의 전용 부속품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