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아트뮤, 3in1 애플 MFM 인증 맥세이프 고속 무선 충전기 출시

아트뮤, 3in1 애플 MFM 인증 맥세이프 고속 무선 충전기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04.2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아트뮤(ARTMU)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아이폰과 에어팟, 애플워치의 동시 충전이 가능한 맥세이프(MagSafe) 인증 3in1 고속 무선 충전기(모델: MC310)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애플 공식 인증(MFM)을 받은 아트뮤의 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기는 최대 15W의 안전한 무선 충전 기능을 제공한다. 최신 아이폰 12 모델부터 도입된 맥세이프 기술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석식 무선 충전 모듈 맥세이프(MagSafe) 방식을 통해 아이폰을 간단히 탈부착할 수 있고, 고속 무선 충전할 수 있어, 애플워치, 에어팟 등 최신 기기를 동시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

이번 모델은 일반적인 무선 충전기의 형태를 탈피해 한국의 전통인 ‘솟대’를 형상화한 이미지로 조형적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아연 합금에 크롬 도금된 고급스러운 금속 마감재를 사용해 기능성뿐만 아니라 기품있는 공간 연출을 돕는다.

아울러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무선 충전기의 상하 각도를 최대 20°까지 조절할 수 있고, 신형 에어팟3와 에어팟 프로에 적용된 자석 방식의 맥세이프 케이스 충전도 지원한다.

충전 안전성과 호환성을 위해 국제 무선 충전 협회(WPC)의 표준치(Qi) 인증 규격과 USB-IF 적합성 테스트로 설계해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아트뮤의 3in1 고속 무선 충전기는 공식 맥세이프 모듈을 탑재해 일반 무선 충전기 7.5W 대비 빠른 속도인 15W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할 때 이물질로 인해 과전류가 흐르는 것을 방지하는 FOD (Foreign object Detection) 기능과 높은 전압이 입력됐을 경우 과전압을 차단하는 OVP (Over Voltage Protection)가 적용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트뮤 우석기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애플 MFM 인증 맥세이프(MagSafe) 무선 충전 모듈의 엄격한 검수 과정을 거쳐 호환성과 안정성뿐만 아니라, iOS 업데이트 후에도 오류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며 “집이나 사무실 어디에서든 아이폰·에어팟·애플워치를 동시 충전할 수 있어 공간 활용을 높일 수 있는 데스크테리어 필수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