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막내 딘딘 “누나들한테 맞았다…가해자는 몰라” 억울함 토로

'호적메이트' 막내 딘딘 “누나들한테 맞았다…가해자는 몰라” 억울함 토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4.2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적메이트' 딘딘 삼 남매 삼자대면! '네모의 꿈' 사건 진실 大공개
MBC ‘호적메이트’
사진제공 : MBC ‘호적메이트’

'호적메이트' 딘딘 남매의 ‘네모의 꿈’ 사건 전말이 공개된다.

4월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 연출 이경원, 정겨운) 15회에서는 딘딘 삼 남매의 삼자대면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큰누나와 하루를 보내게 된 딘딘은 타지에 있는 둘째 누나에게도 영상 통화를 걸어 남매 삼자대면을 시도한다. 딘딘이 “어렸을 때 ‘네모의 꿈’ 노래를 틀어놓고 누나들에게 맞았다”라며 여러 차례 토로한 적이 있기 때문. 이날 방송에서 딘딘 삼 남매의 ‘네모의 꿈’ 사건 전말이 모두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나는 딘딘에게 손찌검 한 적이 없다”라는 큰누나에게 딘딘은 “나는 둘한테 다 맞았다. 가해자는 모른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해 웃음을 안긴다. 과연 두 누나 중 ‘네모의 꿈’을 틀어 놓은 채 딘딘을 혼낸 이는 누구였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번 삼자대면을 통해 딘딘의 상세한 사건 묘사부터 누나들의 변론이 낱낱이 공개된다는 후문이다. 누나들의 논리정연한 설명에 딘딘은 말을 잇지 못한다고. 삼 남매의 치열한 공방전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누나들 사이에서 고된 시기를 겪었던 딘딘의 어린 시절 일기장도 공개될 예정이다. 딘딘의 일기장을 함께 읽어본 큰누나는 어린 딘딘의 필력에 깜짝 놀란다고. 또한, 해외를 오갔던 둘째 누나를 향한 딘딘의 진심을 알게 된 후 웃음을 멈추지 못한다.

딘딘 삼 남매의 ‘네모의 꿈’ 사건 전말은 4월 26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 15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