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나는 노트북, 아수스 F6V 시리즈 출시

향기 나는 노트북, 아수스 F6V 시리즈 출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4.3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픽 전용 메모리 탑재, 대용량 컨텐츠 재생에 최적화"

노트북과 Eee PC 시장을 선도하는 3C 토탈 솔루션(컴퓨터, 컨수머, 커뮤니케이션) 기업 아수스가 향기 나는 노트북, Prestige 아수스 F6V 시리즈를 출시했다. 13.3형 LED LCD와 최신 ATI Radeon HD4570 그래픽, 저발열 내부 구조가 적용된 아수스 F6V는 품격 있는 디자인과 적당한 크기, 최신 사양을 갖춰 디자인과 이동성, 성능을 중시하는 까다로운 고객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뛰어난 그래픽 성능과 독특한 디자인

이번에 선보인 F6V 시리즈는 제품명 ‘F6Ve’로 화이트와 블랙의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상판의 경우 하이그로시 UV 코팅 마감 처리로 고급스러운 느낌과 함께 특히, 키보드 아래에 각각 모닝 듀와 머스키 블랙 등 향기를 추가해 보다 특별하고 품격 있는 모바일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모바일 그래픽 솔루션인 ATI Radeon HD4570 그래픽과 512MB 그래픽 전용 메모리를 탑재해 고화질 게임 및 대용량 컨텐츠 재생에 최적화 되었다.

저발열 구조로 사용감 확대

아수스 F6V 시리즈는 세계 최고의 아수스 마더보드 기술이 적용되어 전자파 방지와 함께 저발열의 내부 구조를 자랑한다. 3D 게임 등 열을 많이 발산하는 프로그램 실행 시, 기존에는 키보드와 팜래스트가 뜨거워 지는 것을 당연하게 받아들였다면 아수스 기술력을 통해 보다 낮은 온도에서 시스템을 가동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구조에 있어서도 방열구를 뒤쪽이 아닌 옆쪽에 배치하여 열분산력을 높였다.

SRS 프리미엄 사운드와 전방 스피커 탑재

아수스 F6V 시리즈는 가상 5.1 채널을 구현하는 SRS 프리미엄 사운드와 전방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했다. 따라서 유저들은 음악 재생 시 실제 연주 홀에 있는 것과 같은 공간감과 함께 헤드폰 착용시 데스크탑에서와 같은 가상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모니터 바로 아래에 배치된 전방 스테레오 스피커는 F6V 시리즈의 최상위 멀티미디어 환경 구성을 위한 주요 요소이기도 하다. 또한, 34Cm(13.3형) 크기와 배터리 포함 2Kg의 무게로 모빌리티 노트북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