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민‘, “결혼할 여자 찾겠다!” 공개 구혼 선언!!

’홍경민‘, “결혼할 여자 찾겠다!” 공개 구혼 선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12.2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뮤직 <더 트랙>에 출연한 ’홍경민’, “결혼할 여자 찾겠다!” 구체적 이상형 밝히며 공개구혼!!

’홍경민‘, “결혼할 여자 찾겠다!” 공개 구혼 선언!!
<더 트랙>에 출연한 ’홍경민’, “결혼할 여자 찾겠다!” 구체적 이상형 밝히며 공개구혼!!

최근 열애설에 휩싸였던 가수 겸 배우 ‘홍경민’이 MBC뮤직의 감성 뮤직 토크쇼 <더 트랙>에서 이제는 결혼할 여자를 찾겠다고 공개 구혼에 나섰다.

자신만의 노래 트랙으로 사랑에 관한 곡을 준비해 온 ‘홍경민’에게 MC ‘이소연’이 이상형에 대해 묻자 “나이가 들고 결혼을 생각하다보니 여러 가지가 첨가되었다”라며 “집안 가풍에 맞고, 본인이 좋아하는 자기만의 일을 하고있는 여자”라고 구체적인 이상형을 밝혔다.

이에 MC ‘이소연’이 “선을 보셔야 하는 것 아니냐”고 묻자 ‘홍경민’은 “사랑과 연애는 나에게 많이 중요한 일은 아니지만 선보는 것에 대해서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라며 결혼에 대해 깊이 생각하는 모습을 보였다.

‘홍경민’은 “작년에 친형의 결혼으로 집에서 슬슬 결혼 얘기가 나오기 시작했다”며 “이제 결혼할 여자를 찾으려고 한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한편 ‘홍경민’은 자신의 최고의 히트곡인 ‘흔들린 우정’으로 얻은 인기가 싫었다고 고백을 하기도 했다.

‘홍경민’은 3집 타이틀곡 ‘흔들린 우정’으로 많은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고 연말 가요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사실 ‘홍경민’은 학창시절 ‘무한궤도’의 ‘그대에게’를 들으며 댄스 음악보다는 밴드에 대한 꿈을 꿔왔던 것.

‘홍경민’은 ‘흔들린 우정’으로 받은 사랑에 대해 “좋아하는 장르도 아니었으며 사실 굉장히 싫었었다”라고 말하며, “인기가 올라가는 것이 느껴지는데도 정작 하고 싶어 하는 음악과는 다르다는 것 때문에 스트레스가 생겼다”고 답했다.

하지만 “자신감과 패기만 있었지 결과물이 없어 힘들던 시기에 ‘김창환’ 프로듀서를 만나 새로운 색깔을 제안받았고 적중했다”라며 “너무 고마운 노래였고 지금은 전혀 그 선택에 후회하지 않는다“라고 답했다.

이날 방송에서 ‘홍경민’은 ‘흔들린 우정’ 외에도 ‘하림’의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등 절절한 발라드를 직접 열창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오랜만에 만나는 ‘홍경민’의 사랑과 이상형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는 12월 27일(목) 오늘 밤 11시에 MBC뮤직의 감성 뮤직 토크쇼 <더 트랙>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