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모바일 제품 카탈로그 앱 서비스 개시

쌍용차, 모바일 제품 카탈로그 앱 서비스 개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12.2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 각종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 ‘e-카탈로그’ 앱 출시

쌍용차, 모바일 제품 카탈로그 앱 서비스 개시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 각종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 ‘e-카탈로그’ 앱 출시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 www.smotor.com)가 모바일 환경에서 편리하게 차량 정보를 살펴볼 수 있는 디지털 카탈로그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애플리케이션은 「체어맨 W&H」, 「코란도 C」, 「렉스턴 W」 등 쌍용자동차 전 차종의 제원은 물론 내외관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비롯한 다양한 이미지를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모든 정보를 디지털 카탈로그 형식으로 제공한다.

쌍용자동차는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영업소를 방문하지 않아도 손쉽게 차량 정보를 살펴볼 수 있도록 접근 편의성을 높였으며, AM(Auto Manager, 영업직 사원)들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고객 상담이 가능해져 영업활동의 효율성 또한 제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쌍용차는 「코란도 C」 출시에 맞춰 차계부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고 이를 활용해 ‘코란도 C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지난 부산모터쇼에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해 전시 차량의 네임 플레이트를 찍어 「렉스턴 W」 퍼즐을 맞추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등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마케팅을 실시해 왔으며, 향후 신차 출시와 참여형 이벤트 등에 더욱 다채로운 모바일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다.

디지털 카탈로그는 모바일 기기 운영체제에 따라 앱스토어 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쌍용자동차’로 검색 후 내려 받을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차량 정보 확인과 견적 및 시승 신청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