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나&최희승, JTBC ‘마법옷장2’ 출격…스타일링 어벤져스로 컴백

송해나&최희승, JTBC ‘마법옷장2’ 출격…스타일링 어벤져스로 컴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3.29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사진 :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톱모델이자 방송인 송해나와 구독자 50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옆집언니 최실장’의 패션 스타일리스트 최희승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 지난 시즌에 이어 JTBC 패션 예능프로그램 ‘K-스타일링 배틀 마법옷장2’(이하 ‘마법옷장2’) 출연을 확정, 오늘(29일) 첫 방송된다.

‘마법옷장2’는 패션 마스터들이 팀을 나눠 스타일링 배틀을 벌이는 패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회 새롭게 등장하는 게스트의 요청에 따라 T.P.O(Time·Place·Occasion)에 적합한 패션 스타일을 제안한다. 시즌 1에서 ‘스타일링 어벤져스’라는 수식어와 함께 큰 활약을 보인 송해나와 최희승은 이번 시즌에서도 대체불가한 모습으로 독보적 존재감을 펼칠 예정이다.

톱모델로서 패션 센스는 물론 통통 튀는 매력을 동시에 보유한 송해나는 이번 시즌에서도 그녀만의 패션 철학을 바탕으로 믿고 보는 예능감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타일리스트로서의 전문성과 패션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트렌디함을 갖춘 최희승 또한 지난 시즌보다 발전된 스타일링으로 게스트들에게 알맞은 패션을 제안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송해나 그리고 최희승이 출연하는 ‘K-스타일링 배틀 마법옷장2’ 오늘(29일) 밤 11시 2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